본문 바로가기

경찰행정계열

경찰행정학과, 경비교육 강화 위해, 서강전문학교 교수 워크샵 진행


서강전문학교(이사장 김준엽)는 경찰행정학과 및 신임경비교육 강화 위해 서강전문학교 교육 관계자 교수들을 초빙하여 워크샵을 진행했다.








학교 관계자는 "교수 워크샵의 취지는 현재 합격만을 바라보고 진행되고 있는 경찰행정학 교육 과정 개선/강화 및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의 새로운 교육 시스템 도입 협의와 더불어 교수 친목회를 위한 자리다."며 "추후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의 2018년 합격 기원을 희망하며, 교수진들과 학과 및 교육과정에 대한 열의를 다짐하는 자리를 갖었다."고 설명했다.









서강전문학교 교수 워크샵 참석인원은


유덕열 교수, 박수현 교수, 소병량 교수,


이재찬 교수, 김봉기 교수, 박문혁 교수이며,








유덕열 교수는 한양대학교 행정대학원 사법경찰행정학과 석사, 동 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박사를 졸업했다. 주요 경력은 육군 중앙 수사단에서 35년 근무했으며, 서강전문학교에서 경호학부장과 교수처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박수현 교수는 동국대학교 경찰행정학과 출신으로 한양대학교 경영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주요경력은 성동경찰서장, 경찰청외사국장을 맡은바 있다.







소병량 교수는 경희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주요경력은 고등학교 교사 5년 경력이 있다.






이재찬 교수는 서울시립대 도시행정학과를 졸업했으며, 주요경력은 KT인재개발원교수를 역임했으며, 해양경찰청 시민기자를 맡은바 있다.







김봉기 교수는 한남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주요경력은 국무총리실 대외협력관, 한국산업은행 본부장을 역임한 적이 있다.








박문혁 교수는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주요경력은 19대 문재인 대통령 교육특보, 교육부 교육행정 사무관을 역임했으며, 2015 일의 미래로가라 저서로써 경영분야 베스트셀러 4위를 했던 이력이 있다.









서강전문학교 재단 상임이사 이미정 교수는 "현재 서강전문학교는 자매학교인 동아예술전문학교도 같이 운영하고 있는데, 조만간 동아예술전문학교 교수진들의 워크샵도 진행 할 예정이며, 동아예술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 등 엔터테이먼트 계열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하여 실무교육 개선 및 최신 장비 도입, 교육 시스템 도입, 실용음악 협약 기관 추가 협의 등의 개선 자리를 갖겠다."며 "학교 발전을 위해 신경써주시는 교수님들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이며, 이번 워크샵을 통해 감사장 수여 및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했다."고 말했다.










한편 서강전문학교 관계자 말에 따르면


이번 4월, 5월에 개강하는 사회복지사


자격 과정인 사회복지 현장실습과


경비지도사 과정을 개강하며,


2019학년도 경찰행정학과 등 예비 합격생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http://www.sg.ac.kr

http://www.sg.or.kr

http://bokji.s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