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행정계열

스파르타식 공무원 단기합격과정을 소개합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경찰경호/군사학과]

스파르타식 공무원 단기합격과정을 소개합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경찰경호/군사학과]

 

좋은 아침입니다.

가을의 마지막 절기인 상강입니다.

가을에 쾌청한 날씨가 계속되는  대신에  밤의 기온이 매우 낮아지는 때!

서리가 내리며, 첫 얼음이 얼기도 합니다.

 

 

오늘은 체계적이고 국내 유일의 경찰 특성화 학교.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중에서도  경찰행정학부의 자랑이자 자부심인 스파르타식 공무원 단기합격과정을 집중 소개할게요~^^

서강전문학교경찰특성화 학교로서 2년제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경찰무도학과, 소방행정학과, 군사경찰행정학과과의 역사가 가장 오래된 교육기관입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부에서는 경찰, 교정 공무원의 진로를 희망하는 학생들 중 우수한 성적 및 합격 의지를 보유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동국대학교 박사교수님과 특공 무술, 유도9단의 경지에 이른 무도교수님, 최강의 영어교수님, 노량진 학원 최고 형법, 형사소송법 교수진의 개인별 지도를 통하여 경찰관련 학위 취득과 동시에 공무원시험 단기합격을 이루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알아볼게요~

일반 경찰, 공무원학원과의 차이점이 최소 비용으로 최단기 공무원 합격 달성을 이룰 수 있다는 것.

(학위 취득 + 무도단증/국가자격증100% 취득 + 영어기초확립 + 1:1 시험과목 집중지도)

서강 경찰행정학부가 유명한 이유가 있었군요~

 

 

우선 경찰행정학부 학생들의 개인별 적성검사 및 지도교수 면담에 의한 최단기 합격 전략 설정을 하고요.

그리고 개인별 취약과목 및 합격 전략에 대한 집중 지도를 하게 되여.

 영어기초 문법확립 및 모의고사로 점검을 하고 경찰행정, 형법, 형사소송법 개인 지도와 무도 단증 취득, 면접지도까지 노량진 최고 유명 교수진들이 지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무도단증 및 국가자격증 100% 취득으로 공무원 시험 가산점 확보를 할 수 있습니다.

노량진 등의 일반 학원 수강으로 인하여 수업 진도를 따라가지 못하고 시간만 낭비하고 과도한 수강료와 각종 가산점을 취득하기 위한 비용을 소진하는 폐단이 크기 때문에 서강전문학교에서는 경찰, 법무직공무원 합격자 배출 노하우를 기반으로 심화과정 대상자에 대한 개인별 지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스타르타반의 지원자격은 지도교수님의 개별 면담을 통한 엄격히 선발하고 선발된 인원에 대하여 국가공인자격증 국비지원등 각종 지원이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경찰행정학부 학생들의 미래를 함께 열어 주고 있는 서강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 교수님들 너무 멋집니다.

경찰공무원을 꿈꾸고 있는 여러분들을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부에서 초대합니다.

 

남은 오후 시간도 즐겁게 보내시고 승리하는 하루되세요~~

파이팅~~아자 아자~~!!!!^^

 

 

 

 

 

www.s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