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행정계열

경찰행정학과, 탐정학과. 군사학과 정보-법 교육 지원 강화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탐정학과. 군사학과 정보

법 교육 지원 강화 [서강전문학교]

 

반갑습니다~~

점심 식사는 맛있게 하셨어요?

지금쯤 식곤증과 싸우고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ㅋㅋ

그러지 마시고요 저랑 같이 정보를 나누어 볼까요?

 

 

이시간에는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군사학과에서 법 교육 지원 강화를 위해

신호섭 변호사를 법무처장으로 임용한 소식을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경찰청 지정 공식 교육기관이며 교육부 공식 인정 전문학사/학사 학위 취득 기관인 서강전문학교(이사장 김준엽, 학장 하기수)에서는 관련 학과 학생들의 법교육 지원 강화를 위해 일선에서 활약 중인 전문 법조인을 법무처장으로 임용했다고 합니다. 

 

서강전문학교는 공무원 사관학교, 경찰전문학교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5년 연속 경찰공무원 및 최연소 여경을 배출한 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2014년도부터 변경된 순경 공채시험 과목은 한국사와 영어를 필수로 하고,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국어, 사회, 수학, 과학 중 3과목을 선택으로 두어 사전 법률 교육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를 비롯한 공무원 시험 준비 학과에서는 법 교육 강화를 필두로 내세우며 동일선상에서 법률 전문가를 임용하여 재학생의 시험 합격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서강전문학교 법무처장으로 임용된 신보섭 변호사는 연세대학교 법학석사로 사법연수원을 31기로 졸업했습니다.

또한 신보섭 변호사는 경기대학교 법과대학 겸임교수를 역임하고 경기지방노동위원회 특수임무수행자 보상심의위원회에 몸담았으며 현재는 신보섭 법률사무소를 운영하는 전문 법조인으로 우수국선변호사 표창장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신보섭 변호사는 탐정법 개정으로 전국 유일의 사립탐정 양성학과인 서강전문학교 탐정학과의 경찰행정학과의 교수직을 겸임하여 학생들의 법 교육 및 법률 자문으로서 활약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서강전문학교는 경찰단기합격 스파르타반과 서경재를 운영하고 있여 경찰공무원의 합격률을 높이고 있습니다.

서울권에서 유일하게 경찰행정분야에 특화된 교육기관으로, 사회의 치안에서부터 개인의 안전까지 책임지는 준비된 경찰공무원을 배출해내고 있습니다.

여러분 이렇게 멋진 전문학교 보셨나요?

학생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는 서강전문학교에서 미래를 열어보세요~~^^

서강전문학교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군사학과, 탐정학과, 범죄수사학과, 해양경찰학과, 교정행정학과, 경찰무도학과, 항공보안학과, 사회복지학과, 아동보육학과, 실용음악학과, IT학과 등이 있습니다.

꼭 놀러오세요~~

고맙습니다.

 

 

 

 

 

 

 

www.s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