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행정계열

경찰경호학과, 경찰학과.세계호신권법연맹과 산학협약[서강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 경찰학과[서강전문학교]

세계호신권법연맹과 산학협약    

 

    한 주에 중앙인 수요일 오후입니다.

이 시간에는 전국에서 유일한 특성화 전문학교인 서강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에서

 세계호신권법연맹과 협약 체결한 내용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경찰경호특성화 서강전문학교가 세계호신권연맹과 지난 21일 독산동 본교에서

재학생 및 임직원, 연맹총재 및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산학협력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세계호신권연맹은 국내 최초 정통 종합무술로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호신술의 전파를 목적으로 설립된 협회입니다.

 

 

호신권법은 호신 제압술과 권법 타격술을 접목한 것으로 모든 공격에서 자신을 보호하고 상대방을 타격, 제압하며 더 빠르고 정확하게 움직여 상대방의 허를 찌르는 것이 호신권법의 특징입니다. 특히 연맹 총재를 역임하고 있는 임성학 총재는 대한민간(탐정)조사협회 상임부회장, 국제경호무술연맹 고문, 아태평화재단 산하 평화 아카데미 총동문 5대 사무총장, 대한민국합기도협회 고문, 동국대, 광운대. PIA 최고위과정 지도교수로 활약하고 있는 40년 경력의 전문 무술인입니다. 찰경호학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서 보는 제가 뿌듯합니다~^^

 

 

이 날 협약식에서는 서강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 경찰행정학과, 탐정학과. 군사학과와 세계호신권법연맹간의 교수 교환 특강, 각종 공식행사 참여 등 상호교류 극대화, 재학생들의 체육활동 지원, 자격증 취득에 관한 정보 제공 등에 대한 협약서를 작성하여 상호 교환했습니다.

협약식 직후에는 경찰경호학과 재학생들이 직접 권법을 배워보는 임성학 총재의 특강이 이어졌습니다.

학생들의 적극적인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경찰경호학과 교수님들도 학생들도  뜻깊은 자리였다고 합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 유덕열 교수는 "본교 재학생들이 평소 수런한 유도, 합기도, 특공무술, 태권도 등을 토대로 호신권법 특강에  즐겁게 임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무술, 무도 특강 개최를 통해 실습형 수업을 강화 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습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에서는 무도 특성화의 일환으로 다양한 무술/무도 전문 협회와의 산학협력을 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산학협약을 통해, 실무능력을 갖춘 경호/경찰 인력 양성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이처럼 서강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는 5년 연속 경찰공무원을 배출한 학교로서 전국 최고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서강에서 꿈을 열어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은 서강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에서 전해 드린 소식이었습니다.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감기도 조심 하시구요~

고맙습니다.~~

 

 

 

 

 

 

 

www.s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