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비지원교육

경비지도사 합격전략 공개, 자격증 취득과정 선착순 모집 중!

 안녕하세요, 경비지도사 과정에 대해 알고계신가요?

서강전문학교가 운영하는 경비지도사 자격증 취득 과정은 경찰청지정 경비교육과정으로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수료 후 수강생들은 경비회사 취업, 특수경비업 관련 기업들에 취업이 되고 있습니다.                                            신도림캠퍼스의 신설로 동시에 용산캠퍼스와 함께 도약하며 경비지도사 자격증 취득과정 수강생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경비지도사 자격증 과정은,                                                                                                                      사회 다변화 및 범죄의 증가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경찰력의 보완적 역할을 하기 위해 발생된 민간경비의 경비원, 즉 사람의 신변보호, 국가중요시설의 방호, 시설에 대한 안전 업무를 담당하는 경비원을 효율적으로 관리, 감독할 수 있는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과정입니다. 

 

해당 과정은 경비지도사 자격증 시험 대비 교육과정으로 일반 개인은 물론, 기업체 재직자와 구직자들도 교육비 국비지원으로 부담없이 교육을 수강하고 제2의 인생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와 경찰경호학과의 석박사급 교수님들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십니다!

경비지도사란?

최근 경비·보안 업계는 대기업들이 잇달아 진출하는 등 시장 규모가 확대됨에 따라 경비지도사들에 대한 인력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경기 침체로 인해 은퇴자, 구직자나 직장인들도 고용에 대한 불안이 증가함에 따라 자기계발을 통해 구직은 물론, 이직이나 전직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경비지도사 합격전략

경비 보안 관련 교육을 실시하는 교육기관은 많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경찰청이 지정한 교육기관이어야 하기 떄문입니다.

최다 경비원 배출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서강전문학교에서는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이수증 발급과 동시에 국내에서 손 꼽히는 경찰행정학과와 경찰경호학과 특성화 학교이기도 합니다.

경비지도사 자격증 취득과정은 제3캠퍼스인 용산캠퍼스와 신도림캠퍼스에서 일반 개인은 물론, 기업체 재직자와 구직자들도 교육비 국비지원으로 부담없이 교육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경찰행정 특성화 학교인 서강전문학교의 경찰행정학과와 경찰경호학과의 석박사급 뛰어난 교수님들이 경비지도사 합격전략을 위해서 직접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강전문학교에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을 받기위해 일부러 찾아오는 젊은층, 은퇴자들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경비업에 종사하지 않지만, 기본적인 경비, 보안 지식을 쌓고자 경비교육을 받으러 오는 이들도 많이 있습니다.

경비교육 자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인데요.                                                                                    민간경비에 대한 높아지는 수요로 민간경비원 인력의 효율적인 관리를 주 없무로 하는 직업으로서 자격증을 취득하면 민간경비업체 취업은 물론 업체를 직접 설립해 운영도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경비, 보안 분야 취업을 원하는 만 18세 이상 구직자 및 실업자, 이직예정자 등 누구나 수강이 가능합니다.

경찰·경호·복지 분야 국내 최대의 특성화 학교인 서강직업전문학교는 직장인 및 실업자를 대상으로 경비지도사 자격증 취득과정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또한 재취업 대상자들에게 재취업의 도움을 드리고자, 취업 지원센터를 강화해 운영하고자 합니다.

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과와 경찰경호과에서 주관하는 일반경비원신임교육, 경비지도사 교육을 통해 취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비지도사 자격증 하나로 경찰공무원 가산점부터 여러 곳의 취업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떠오르는 과정입니다.

☎문의 : 02-2637-6004

 

자세한 정보 보기

http://sg.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