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행정계열

정시추가모집 학교! 2년제 서강전문학교

봄이 시작된다는 입춘이 지났습니다~ 이를 시샘하듯이 날씨가 연일 쌀쌀했는데요 오늘은 오랜만에 따뜻한(?) 겨울날 입니다.

곧 봄이 올 것 같은 기분이 드는 날씨인데요~!!  65만 수헙생 여러분에게도 따뜻한 봄이 되야 할텐데요!!

지난주로 각 대학 정시모집 기간이 마감 되었습니다.

벌써 대입 실패구나  하고 의기소침해지고 자포자기  하는 수험생들이 있다면~!! 노우~~! OH MY GOD!!~~

슬퍼3

아직 포기하기에는 이르답니다.  정시모집은 마감이 되었지만 정시추가모집, 정시2차 모집, 추가모집 기간도 남아 있어요!~

수험생들에게 특급정보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경찰복지특성화학교  2년제 서강전문학교에서 지난주 정시추가모집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정시추가모집에는 추가 인원이   

많지는 않다고 하는데요 정원에 7%내외 라고 하는데요 그래도 희망적인 것은 다양한 학과에서 정시추가모집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아동보육학과, 피부미용학과, 헤어미용학과, 관광경영학과, 부동산학과, IT학과, 사이버해킹보안학과, 항공서비스학과, 바리스타 학과, 광고디자인학과, 광고홍보학과 등에서 정시추가모집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실용음악과 정시추가모집은 희망 학생들은 특히 주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는 5년연속 경찰, 법무, 교정직 공무원 연속 배출로 전문학교 최초로 유일하게 연속 배출하는 성과를 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서강 경찰행정학과는 기본 이론교과 과정을 거쳐 /심화과정 = 스파르타단기합격반 / 마무리반 = 서경재 고시반을 통해 단계적 교육 시스템을 갖추어 운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것이 효과적이여서 많은 합격자들이 연속해서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경찰이 꿈이거나 관련분야에 관심이 있는 학생이라면 서강 경찰행정학과는 학교에서도  전폭적인 지원을 해주는 경쟁력 있는 학과이니 도전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그 외에도 현직 경찰을 초청해 경찰공무원의 미래와 자세 등 각 종 특강과 경찰청 국립과학수사연구소 등 현장 견학을 통해서 실무감각과 미래와 꿈에대한 확신과 이상향을 구체적으로 설정할 수있도록 오감으로 익히는 교육을 실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서강은 경찰행정 뿐만 아니라 경찰경호학과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 육군제3사관학교 편입 대거합격 청와대 101경비단 합격 은행특수경비대  대기업 경호업체등으로 많은 서강인들이 진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경호학과는 전문학사학위 와 함께 무도단증을 포함에 4개이상 자격증 취득을 기본으로 하고 있고 경호실습 참여(EXID 쇼케이스 경호실습, 싸이콘서트경호실습 등)  현장 견학(남부교도소, 수도방위사령부 견학 기타등 )등도 가장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어 취업률이 가장 높은 학과인데요 취업률 97%육박한다고 하네요 ~WOW

 

 

 

특히 육군 제3사관학교 편입은  학교 편입지원센터에서 집중적으로  정보 지원 및 학사관리등 필요한 준비를 체계적으로 관리 및 지원해주어서 매년 많은 합격자가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체대 준비생이거나 운동을 좋아하시는 학생들이 보통 경찰경호학과 정시추가모집을 많은 지원하는 편인데요 막상 입학 후에 학교다니다보면 육사생도의 꿈을 꾸게 되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  제복입은 선배들이 학교에 방문해 설명회도 한다고 하니까요 아직은 잘 모르는 학생들도 서강에서 육사생도의 꿈을 키워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실용음악과도 이번 정시추가모집 해당 학과인데요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는 다양한 거리공연 부터 현직에서 활동하는 뮤지션 세션맨들로 부터 교습 및 강의를 중심으로 운용해서 재학생들의 실력을 UP 켜 줄 수 있는 실용위주의 교육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는신사동 호랭이 YBB 엔터테인먼트  제국의아이들 임시완의 소속사 스타제국(주)과 산학협약을 맺고 있고 지속적인 교류로 학생들에게 오디션 등 필요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 특히 2월 12일에는 서강뮤직페스티벌을 열어 뮤지션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오디션 기회도 제공하고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 입학시 장학혜택도 주고 있다고 합니다. 오디션 심사위원으로는 신사동 호랭이가 참석한다고 하네요!! 접수가 오늘까지네요~~ 빨리 학교에 전화문의해 보세용!

 

 

 

한편   YBB엔터테인먼트와 협약을 통해 신사동호랭이가 키운 EXID가 서강전문학교 학위수여식에 졸업 축하 메세지를 전달해 주기도 하였는데요 !!2015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때는 EXID 축하공연도 예정되어 있다고 하네요~ 정시추가모집 지원해서 학교 합격하면 입학식때는 하니도~ 볼수 있겠죠?~ !

 

 

 

 

서강전문학교 정시추가모집은 2월 중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입학정원이 많이 남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접수상황에 따라 예정된 시간보다 빨리 마감될 수도 있겠죠!! 고민하시다 원하시는 학과 놓치지 마시고~ 일단  인터넷 원서 접수 먼저 하시는걸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입학전형은 온라인 원서접수 하시면 후에 학교측에서 연락을 드려 면접 일정 안내들 드린다고 합니다. 수능등급 내신성적 반영없이  교수님  100% 면접 선발이라고 하네요~!!   설연휴가 지나면  많은 인기학과들은 정시추가모집 인원이 마감 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설 연휴가 시작되기전에 정시추가모집 지원하시고 면접도 보시고 설연휴를 맞이하면 ~!설에는 행복하게 가족 친지들과 함께 할 수 있겠네요!

 

 

오랜 고민이 반드시 좋은 선택이 되는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여러분 긴 고민을  마무리 짓고  입시전쟁에서 탈출하시길 바래요~!

서강전문학교에서 정시추가모집 원서접수 하시고 원하는 분야에서 꿈을 이루어서 따뜻한 2015년 새 봄을 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고고( 원서접수페이지로 함께 가실분 고우고우 CLIK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