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행정계열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2015학년 정시 추가모집 진행

새해가 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어느덧 설날이 2주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수험생을 둔 가정에서는 떨리는 겨울이 아니였나 싶은데요  예비번호를 받고 기다리는 수험생들이나 합격증을 받지 못한 학생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어 가지고 왔습니다~!

 

경찰복지 특성화학교로 유명한 서강전문학교에서 2015학년도 추가모집을 진행을 발표 하였다고 합니다.!!

정시모집 기간이 지났는데 예비번호만 받고 발을 동동하는 수험생들 아직 합격증을 받지 못한 수험생들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추가모집 기간을 기다려온 수험생들에게 반가운 소식인데요~!!

추가 모집 기간이니 만큼 모집기간이 길지 않고 선착순으로 원서 접수가  실시간 처리가 되니 빠른 접수가 유리한 결과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 여러분의 갈등의 시간을 줄여들이기 위해서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입학전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5년연속 경찰법무교정 공무원 배출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추가모집 기간 발표

 

서강전문학교는 전문학교 유일 5년연속 경찰 법무 교정 공무원 배출로 잘 알려져 있는 학교인데요 2013년에는 재학생 21살 김민경 학생이 최연소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 2014년 박산나래 유영실 학생 연속합격하는 성과를  번 놀라운 기록을 세우고 있는 교육계의 이노베이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정말 부럽습니다 아직21살인데 경찰이 되다니 ㅠ 하지만! 여러분도 누구나 제2의 민경이가 될 수있도록 서강전문학교에서는 연속된 여학생의 합격으로 여자경찰특별과정을 신설하여서 고교졸업후 바로 경찰행정학과에 입학하는 96년생 학생들에게 특채로 입학을 허용하고 서경재와 스파르타 장학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추가모집기간이지만 경찰행정학과 여자경찰 특별과정에 관심있으신분들은 학교입학처에 문의해보세요~~

 

 

 

 

 

경찰행정학과는 기본적으로 2년제 전문학사학위과정으로 졸업 후에 경찰행정학과 전문학사학위를 인정받는 교육과정입니다 (전문대 졸업 학위와 동일) 하지만 여기서 그치지 않고 학교내에서 경찰공무원 시험 준비를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가지고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을 지도 교육하여 졸업 후에 성공적으로 경찰로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제도를 가지고 있어 방황하지않고 공부에 집중해서 빠른시간에 경찰공무원에 합격이 가능한것 인데요!

 

 

2. 스파르타 / 서경재 / 무도단증 취득/

 

스파르타는 공무원 단기집중  합격반인데요 학과과정에서 이루어지는 전공 과목외에 경찰 시험을 위한 별도의 교육과정으로 시험위주의 치밀화 작업이 필요한 부분을 채워주는 교육과정입니다. 기본 학사과정에서 형법 형소법등 시험 관련 과목을 공부하기는 하지만 진정한 시험용 대비 공부는 별외로 필요하기 때문에 심화과정으로서 더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는 과정인데요! 위에 합격한 김민경 박산나래 유영실 학생도 모두 스파르타 출신이라고 합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는 다음주 목요일인 2월12일에 스파르타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하는데요 ! 수험생 자녀를 두신분들 아직 대학 입학을 못하신 수험생들 진로에 고민이 있으신 분들 모두 셜명회 참여하여서 정보를 한번 알아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가비는 무료라고 하니 놓치지말고 참여해보세요~!!                                                                                                        

 

 

 

서경재는 일종의 공무원 시험 준비 고시반인데요 ! 학생들 스스로 책상에 앉아서 공부해야 할 시간 마져도 학교에서 지원 관리 해줌으로써 자발성이 부족한 경우라도 경찰 공무원 시험에 집중 수 할 수 있도록 학교차원에서 관리 감독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아무래도 어린 학생들이 호기심도 많고 다른것에 관심이 흐트러져 집중력을 잃고 딴길로  쉽게 빠지는 경우가 찾아 볼 수 있는데요 이번에 합격한 경찰행정학과 여학생들도 비록 나이는 어리지만 서경재를 통해 엉덩이를 의자를 딱 붙이고 집중했기 때문에 합격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경찰공무원 시험에 가산점을 부여받을 수 있는 무도단증도 학교에서 취득이 가능하고 장학혜택을 통해 취득비용도 지원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3. 선배와의 만남 멘토링제도

 

서강전문학교는 매해 합격생 배출이 있는 만큼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의 의식 고취와 책임감 상승 꿈에대한 열정을 격려해주기 위해 매해 선배와의 만남 멘토링 제도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경찰행정학과 표광욱 선배는 ! 얼마전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에도 출연해 후배들을 깜짝 놀라게 하였다고 하네요 재학생들에게 현업에서 일하고 있는 선배를 만나는 것보다 더 강한 동기부여와 자극 격려는 없을텐데요! 많은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는 선배의 진솔한 인터뷰 입니다.

 

 

4. 특강과 체험교육을 통한 경찰 업무에 대한 현장감을 배우고 자기암시를 통한 정신력 강화

 

서강전문학교에서는 학생의 성공이 곧 우리의 성공이다 라는 멘션을 가지고 재학생들이 미래를 위해 전방위적인 교육적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 공부는 결국 스스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이 스스로 동기와 자극을 부여받고 스스로 자각해서 미래를 개척해 나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경찰 현장 업무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체험과 오감을 통해 느끼고 이를 통해 꿈에대한 더욱 강한 포부와 의지를 다질 수 있도록 현장견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서울지방경찰청 국립과학수사연구소 수도방위사령부 등 다양한 분야에 현장을 체험하도록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이 현직 경찰 특강을 통해서  경찰이 된 후에 자세와  자신들의 미래를 그려보고 정신력을 강화해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전 경찰대학장 강영규박사 특강 '경찰공무원의 자세' 전 한양대학교 법학 대학원장 오영근교수의  ' 법무공무원의 미래와 역할 기타 등 특강을 진행 한바 있습니다. 

 

5 서울권 내 명문대학으로 편입 성공!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은 경찰공무원 시험에 올인해서 경찰에 도전하는 학생도 있지만 진로상담 과정을 통해 편입쪽으로 준비하는 과정을 가는 학생들도 많은데요! 해마다 많은 학생들이 인서울 학교로 편입에 성공해서 더 공부를 이어나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서강은 편입 지원센터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이 편입에 필요한 점수나 준비 편입정보등을 지원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단독으로 편입학원이나 기타 기관을 이용해서 추가비용으로 들여 편입을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 ! 학교내 편입지원센터가 활성화 되어 있어 이를 통한 높은 편입성공률이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서강전문학교에서는  경찰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아동보육학과,IT학과, 사이버해킹보안학과, 항공서비스학과,바리스타학과, 광고디자인학과, 군사학과, 공무원 행정학과, 실용음악과, 피부미용학과,헤어미용학과, 관광경영학과, 부동산학과도 2015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경찰 공무원 시험 준비 과정부터 특강 멘토링 제도 편입지원센터까지 서강전문학교는 학생들의 미래를 위해서 전방위로 복합적 지원을 하여 특성화 된 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지고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에서 경찰 공무원의 꿈도 키워보시고 4년제 대학으로 편입도  성공해보세요~! 기회는 움직이는 자에게 돌아간다고 합니다!

홧팅2

현재 2015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기간이라고 합니다.

선발은 면접선발 100%로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니 주저말고 늦었다고 포기하지말고~~ 용기내서 지원해보세요~!

 

병아리를 눌러주시면 원서 접수 페이지로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