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행정계열

사회복지공무원 합격 비결~!!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공무원학과

  설날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연휴를 하루하루 기다리고 있는 분들 많으시죠?~

어제는 인천 영종대교에서 해무로 인한 70대 연속추돌사고가 있었는데요 정말 아찔한 사고현장이었습니다. 명절을 앞두고 들뜬 마음을 가라앉히고 각종 안전사고에 주의해야 겠다는 생각을 다시한번 해봅니다. 러분도 명절앞두고 들뜬 마음으로 일상을 보내시지 말고 평정심을 갖고  해야할 일을 처리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사회복지공무원 시험 전망과 합격 비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현 정부는 송파세모녀사건 이후 사회복지공무원을 6000명 까지 단계적으로 증원하겠다고 발표한바 있는데요  정부의 의지가 이번  2015년도 사회복지공무원 선발 공고에 반영 되어져서 발표가 되었네요! 2015학년도 사회복지공무원은 전체 총 1667명 선발하겠다고 하는데요 정말 엄청난 대규모 인력 충원입니다. 향후 몇 년 간  비슷한 수준의 인원을 선발할 것으로 예상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사회복지공무원 빠른합격의 비밀은? 

최근 몇몇 학교에서는 사회복지공무원학과 신설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공무원학과  교육정보와 합격 팁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서강전문학교는 최초 유일 공무원 5년 연속 배출로  핫 이슈에 있는 교육기관인데요 5년연속 경찰 법무 교정직 공무원을 배출하는 성과로 업계에 공무원 사관학교로 새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 합니다. 전문학교에서 이렇게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지속적으로 공무원시험 합격자를 배출하는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하는데요  많은 주변 사람들이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고 합니다. 

 

 

서강전문학교에서는  이러한 기존의 공무원 대비 시스템을 활용해서 사회복지공무원학과를 운용하겠다고  발표하였는데요  기존 서강의 공무원 합격시스템은  전문학사학위과정을 통한 기본적인 이론교육과 공무원단기합격 스파르타반을 통해 심화과정을 거치고 고시반 서경재를 통해 마지막 집약 과정으로 실력으로 쌓아 올리는 3단계 시험 합격 시스템을 운영해 왔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사회복지공무원학과에서 사회복지사자격을 취득하고 봉사활동 및 현장 실습도 함께 진행해줘서 학생들이 책을 통해서 배우는 사회복지가 아니라 체험을 통해 오감으로 느끼고 깨닿고 자각하는 복지실천의지와 복지의 필요성 사회복지공무원으로 가져야할 기본적인 자세등을 익히기 때문에 사회복지현장에서 일을 함에 있어도 실력과 경쟁력이 있는 현장감각이 있는 인재로 성장해 나갈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서강전문학교는 자원봉사관리인증센터로 공식 인증을 받은 기관으로서 사회복지공무원하과 학생들에게 원봉사 점수를 부여 관리할 수 있는 자격을 취득하였고 서울시복지재단과 유일하게 협약을 통해 학생들의 실습지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회복지공무원학과는  학교 봉사동아리 서강드림팀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쌓아감으로써 책상에서만 배우는 공부가 아닌 환경속에서 배우는 복지를 느끼게 때문에 사회복지공무원이 되고자하는 의지와 동기부여도 더 확고해져 공무원시험 준비를 하는 데 있어서 나태해지지 않고 집중해서 공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사회복지공무원 시험준비에 있어서 합격의 당락을 좌우할 만큼 중요한 영어과목에 있어서 영어 집중지원센터에서 특강을 무료로 진행해 영어가 부족해서 모의고사에서 낮은 점수를 받은 학생들에게 특강을 통해 실력 향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어특강은 사회복지 뿐만 아니라 경찰 공무원 법무 공무원 교정직 공무원등 계열별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특히 서강 사회복지공무원학과의 교육과정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단기합격 스파르타반은 강의뿐만 아니라 학사관리 및 스케줄 관리 시험정보 지원등 사회복지공무원이 되기 위한 복합적인 지원을 하고 학생 관리도 해줘서 자칫 어린 학생들이 헛트로 시간을 소모하지 않도록 관심을 주어  집중이 흐트러지지 않고 공부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고시반 서경재는 사회복지공무원학과 학생들이 이론적인 강의받은 내용을 학습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독서실과 스케줄 관리 및 조정을 해주어서 학생들이 집중할 수있도록 환경조성을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외에도 자칫 흐트러질수 있는 학생들의 마인드를 컨퍼러스 특강등을 통해서 미래의 사회복지공무원이 되었을때 자신의 모습과 자세를 그려보고  정신력을 단단히 하고 열정을 드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회복지공무원학과를 졸업하게 되면  공무원학부 전문학사학위 취득과 사회복지사 2급 자격 취득 뿐만 아니라 실무에서 유용하게 요구되는 레크레이션 자격증 웃음치료사 자격증도 학교내에서 취득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회복지공무원은 다른계열과 달리 사회복지사 자격이 있어야 시험응시가 가능하기 때문에 비전공자 들이 도전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는데요 사회복지공무원학과에서 공부한다면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기때문에 매우 유리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공무원학과에서 사회복지공무원 단기합격의 꿈을 키워보세요~~!

서강은 사회복지공무원학과는 수능내신 성적 반영없이  면접 100%선발을 한다고 합니다 . 과거 성적에 연연해 하지말고!! 사회복지공무원이 되고 싶은  분은 누구든지 열정만 가지고 지원이 가능합니다!

 

서강 사회복지공무원학과 여러분의 새로운 인생의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

 원서 접수는 저를 눌러주세요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