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행정계열

서강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 취업 경쟁력을 준비!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청양의해 시작입니다.

연초부터 의정부 화재사고 납치 감금 사건 기타 등 각종 강력 사건들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렇게 사고가 많고 범죄 발생의 빈도가 늘어나면 사람들은 걱정과 불안을 안게되는데요.

큰 규모의 건물일 수록 보안과 안전 관리가 중요 하다는 것을 새삼 느껴봅니다.

이렇게 보안 경비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경찰경호학과에 교육을 통해서 각분야

보안업체 특수경비팀 등으로 진출하게 되는데요!

 

이만큼 사회 안전망과 관련이 있는 중요한 경찰경호학과 교육내용과 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찰경호학과는 학과 특성상 이론의 비중이 낮고 실무교육 현장교육 무도교육이 중심이 되는데요 학교 선택시에도 실무와 현장교육을 얼마나 지원해주는 학교 인지를 고려해보셔야 합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는 실무교육에 있어서 집중과 투자를 많이 하고 있는데요 , 경찰경호학과는 청와대 경호처, 101경비단, 서울 지방경찰청, 국방부 조사본부,경호 박람회등 현장에서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교육을 많이 하고 있다고 합니다. 실용음악과와 교류로 연예인 콘서트나 쇼케이스 경호 참여, 지방자치단체에서 하는 축제에 현장 경호 참여등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얼마전에는 위! 아래! EXID 쇼케이와 싸이 해프닝 콘서트 경호를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서강 경찰경호학과에서는 학교내 전용 무도장이 있어 무도수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무도단증 3개~4개씩은 취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경찰경호학과는 일일 진로체험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경호학과 진로에 대해 고민이 있으신 분이라면 일일 진로체험에서  간접 경험 하시고 결정하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

 

 

학교내에 편입지원센터가  운영되고 있어 경찰경호학과에서 2년과정 이수후 전문학사학위를 받고 동국대 용인대 경기대 등으로 편입 합격하는 학생도 많이 있는데요 학교 편입지원센터에서는 입학시 부터 진로상담을 통해서 학생이 진로에대해 조언과 대안을 제시해서 갈등하고 시간을 버리지 않고 맞춤 진로 방향으로 필요한 준비할 수 있게 편입정보도 지속적으로 지원받고 취업을 희망하는 경우에는 필요한 취업정보와 함께 취업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도록 컨설팅 해준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서강 경찰경호학과에서는 육군 3사관학교도 대거 합격시키고 있는데요 육군 3사관학교로 편입 한다면 정말 대박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제복을 입은 경찰경호학과 학생들 정말 멋있네요!

학교내에서 편입부터 취업까지 컨설팅 해주고 정보및 취업처 지원을 관리 해주기 때문에 취업률은 좋을 수밖에 없는데요

경찰경호학과 취업률은 100%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특히 서강 경찰경호학과는 실무형 인재를 키우는것을 목표로 강한 정신력과 무도실력 현장교육과 실습을 통한 현장감각이 뛰어난 인재들이 배출되기 때문에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밖에 없는데요

편입 또한 학교에서 상담 및 지원이 되고 있기때문에 경찰경호학과는 특히나 유리하다고 하네요 

 

서강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는 수능 내신 성적은 반영하지 않고 // 적성검사와 인성면접으로 선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2015년 신입생 모집중이라고 하는데요~ !!

1월31일까지 진로상담 이벤트! 면접 참석이벤트 중이라고 하네요 ~~ 입학원서 지원하고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Click~~click 눌러주시면 이벤트 참여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