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행정계열

현장교육의 중요성 강조! 취업의 지름길로 ! 서강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

전년도 취업률이 소폭상승하였다고 합니다 .

하지만 장년층의 취업률은 상승한 반면 20대 30대의 취업현황은 

사상최악의 실업자 수를 보였다고 하는데요

경기회복이 어렵고 청년층 일자리가 감소했기 때문으로 해석됩니다.

하지만 이 불경기속에도 자신의 진로를 잘 찾아서 선택하고

성실하게 준비하는 사람에게는 기회가 있기 마련입니다.!

 

취업관련 교육 정보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경찰경호학과 학과 전망과 경찰경호학과 진로  취업률에 대해  소개해 보겠습니다.

 

경찰경호학과 진로와 전망은?

 

 

 

경찰경호학과 전망은 낙관적인 편입니다, 자본주의 심화에 따른 일부 계층에서는 개인경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고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등 에서 각종 행사 및 축제도 점차 들어나게 됨에 따라 경찰경호학과 출신의 전문 경호인력의 수요도 급증하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경찰경호학과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경찰경호학과 학생들의 일반적인 취업처는 보안업체, 은행 특수경비대, 청와대101경비단, 육군3사관학교, 경찰공무원, 국회등 경호공무원, 한국은행 보안요원, 공항 보안요원, 호텔 보안요원, 체육지도자 등 다양한 분야로 지원이 가능합니다.                               

 

 

경찰경호학과는 교육과목은 경호사, 무도단증, 생활체육지도사, 방화 및 위험물 관리사, 등 경호보안과 관련된 자격증을 취득하고  관련 실습을 위주로 교육을 해나가는데요, 특히 다른학과보다도 실습이 비중이 높다보니까 실무교육과  현장실습이 많은 교육 기관이 취업에도 유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경찰경호학과 취업 사관학교로 불리우는 서강전문학교의 교육과정은 무엇보다도 실무와 현장 실습을 매우 많이 다루고 있어 경찰경호쪽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매우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는데요 취업에 대한 준비가 학교내에서 체계적으로 준비되어 있어서 학교 내 행사만 참여해도 경찰경호학과와 관련된 많은 실습을 경험 하는데요 청와대 경호처, 서울지방 경찰청 방문, 교육 박람회 ,콘서트 ,쇼케이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현장 실습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 위! 아래! 로 1위 질주를 달리고 있는 EXID 쇼케이스 현장입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 학생들이  경호에 참여하였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서강전문학교는 EXID와 신사동호랭이와 지속적인 교류로 재학생들의 연예인 경호실습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특히 서강 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는 편입에서도 두드러진 성과를 내고 있는데요 학교내에 편입지원센터 미래 지원센터에서 상담을 진행해 편입정보와 취업정보를 학사과과정을 진행하면서도 지원 받기 때문에 진로 설계에 있어 보다 구체적으로 명확하게 정하고 준비할 수가 있는것이 장점인데요  경찰경호학과 선배들 중에는 동국대 건국대 중앙대 등 명문대학으로 편입하여 공부를 더하시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서강전문학교는 경찰,법무공무원 연속 합격신화로 전문학교 쪽에서는 많은 경찰공무원을 배출하는것으로 유명한데요  경찰경호학과 학생들도 공무원시험 준비반을 많이 하고 있고 진로 상담과정을 통해서 경찰공무원쪽으로 희망하는 경우에는 공무원 단기 합격반 스파르타를 통해 경찰 공무원이 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는 수능 등급 내신 성적  반영 없이 면접선발 100%라고 합니다. 고등학교때 성적이나 수능등급 때문에 대학 진학을 포기 하시거나 원치 않는 진로를 가시기 보다는 전문학교에서 꿈을 펼춰 보시는걸 어떨까요?~ 

적성검사와 면접 100%선발이라고 하니까 주저하지말고 지원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움직이는자는 행복하다 멈추지말고 움직이라 행동하라!]

제가 좋아하는 글귀 입니다.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망설임보다는 행동이 필요하다는 뜻이겠죠!

그 행동이 곧 여러분에게 꿈의 실현을 그것이 다시 행복을 안겨다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오늘 하루 꿈을 이루기 위한 한걸음 시작 하시는 하루 보내세요~~ 저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