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행정계열

경찰공무원 단기합격 신화!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어제 정부에서는 공무원 연금제도에 따른 사기저하를 개선하기 위해서 정년연장과 임금피크제를 통해 보수의 현실화를 추친하겠다고 발표하였는데요. 현재 민간에 비해 85%수준인 급여도 인상하겠다고 합니다 특히 경찰, 소방공무원들의 경우에는 특수공무원으로 보고 별도의 방안이 추가적으로 고려 될것이라고 합니다. 공무원 처우에 대한 개선 작업이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경찰공무원의 근무환경과 처우가 앞으로 더욱 좋아 질 것이 기대되어 집니다.! 앞으로 경찰행정학과의 인기도 당분간 계속 될 것 같은데요!

 

 경찰행정학과가 있는 학교들은 많이 있지만 서울에 있는 전문학교 중에 유일하게 경찰공무원 연속 합격자를 배출한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의 초고속 경찰 공무원 합격 제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무엇이 다른가?

 

경찰 공무원을 목적으로 하는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이 시험대비에 집중하면서도 필요한 유관 자격증 경비지도사 신변보호사등 무도단증 등 취득 하는 부분 까지 지원하고 있 전문학교의 특성상 전문대학과 같은 커리큘럼으로 운영되어지기 때문에 일반 전문학사과정에 의해서 학위를 취득 할 수 있고  졸업 후 진로도 다른 분야에 대한 탐색도 가능하기 때문에 경찰행정학과 학생에게 폭넓은 선택 가능성을 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학교내에 편입 지원센터에서 입학시부터 진로상담과 컨설팅을 통하여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이 취업이나 경찰시험 합격 또는 유학 내지 편입 등 진로를 구체화하고 맞춤 방안과 필요한 준비를 도와주기 때문에 시간과 돈만 낭비할일 없이 효율적인 교육으로 학생이 미래에 경쟁력있는 사회인이 되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2. 스파르타! 서경재고시반! 특강을 통한 학생 독려와 동기부여!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이 긴장을 늦추지 않고 집중해서 시험 준비를 하게끔 도와주기 위해서 포괄적인 교육환경 조성에 힘쓰고 잇는데요  그 첫번째가 바로 각종 무료 특강입니다.   전 경찰대학장 강영규 박사님을 초청해서 경찰 공무원의 자세와 미래상에 대해 강연을 개최하였다고 합니다 경찰이 되어 있을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보고 마음에 대사 강한 의지와 열정을 채워넣었을 예비 경찰들인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의 모습에서 열기가 느껴지네요 그외에도 법무공무원에 자세에대한 특강 등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이 진출 가능한 경찰 공무원 교정직 공무원 법무공무원에 대한 복합적인 분야에 대한 다양한 특강을 실기하고 있다고 네요

 

 

두번째로는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은 경찰 단기합격 스파르타반을 들수 있겠는데요 스파르타반은 경찰공무원 시험 준비를 위한 고도의 정밀화 과정을 거칠 수 있는데요 시험을 대비한 실질적인 모의고사 및 기출문제 풀이와 101경비단 시험 문제 등 그외에도 시험 일정 및 출제 경향 등 다양한 정보를 지원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외에도 서경재 고시반을 통해서 자습을 통한 실질적인 성적 향상과 실력증진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서강전문학교 영어 집중센터에서는 방학중에 공무원 영어시험에서 부족함을 느끼는 학생들을 위해 대비한 공무원 영어 특강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공무원 시험에서 당락을 좌우하는건 사실상! 영어라고 할수 있습니다.!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이 뛰어난 실력에도 부족한 영어성적때문에 합격하지 못하면 안되겠죠?~그래서 학교에서 영어 강의까지 기획해서 극적으로 지원하주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학생을 위한 맞춤형 전방위적인 교육시스템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서강전문학교는 2014년에 21살 김민경 학생이 합격하는 쾌거를 보았는데요 최연소 여자경찰 합격자를 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에서 배출했다는것은 아주 이례적인 일이라고 합니다. 5년연속 경찰 공무원 합격자를 배출한데 이어 최연소합격자 까지 배출한 것을 보면 경찰행정학과의  교육과정이 체계적이고 효율적이라는  증거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이에 서강전문학교는 제2의 민경이 제3의 민경이를 배출하기 위해서 여자경찰 특별반을 개설하여 모집중이라고 합니다. 고교 졸업후 바로 본교 경찰행정학과에 입학해서 단기간 집중해서 합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학생이라면 누그든지 지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자경찰 틀별반은 서경재와 스파르타 과정에 바로 가입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서강 경찰행정학과에서는 기본 이론교육 과정과 시험 준비 과정 말고도 실습과정도 중요시하고 있는데요 서울지방경찰청 과학수사 체험학교, 치안시스템 체험, KCSI 현장실습등을 통해 전공지식을 더 실체적으로 이해하고  현장교육을 통해  직무에대한 이해를 동반해 소명의식과 진로에 대한 확신도 생길 수 있도록 각종 실습을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3.유학센터를 통한 영어 실력을 갖춘 글로벌인재로 성장

 

이외에도 서강전문학교 유학센터에서는 학생들이 해외인턴쉽과 해외취업 또는 유학을 원하는 경우에는 진로상담과 특강 컨설팅을 통해 유학준비도 지원해주고 있는데요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에게 국제적 감각과 해외 다양한 문화에서 오는 풍부한경험을 쌓을수 있도록 해외유학 및 인턴쉽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유학지원을 위한 유학영어도 영어 집중센터를 통해서 무료특강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이번에도 중국 장춘대학교로 3명의 학생이나 유학에 성공하였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덴마크 기술대학교와 협약 이탈리아 시에나 대학교와 협약 베트남 하노이 국립대학교 중국장춘대학교와 결연을 맺고 서강 학생들의 글로벌 인재로 성장가능성을 열어주고 있다고 합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입학 어떻게 해야할까?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는 수능 내신 성적 반영 없이 면접 100% 발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간단한 적성검사포함)

경찰공무원을 희망하고 있지만 혼자서 독학으로 공부할 자신이 없거나 체계적인 관리속에서 단기간에 합격하기를 희망하는 학생이라면 의지와 열정만 가지고  입학원서 제출하시면 OK~!!!

 

현재 서강전문학교는 진로상담 이벤트 , 면접 참석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입학원서도 넣고 이벤트 선물도 받고~ 기회있을때 지원해보세요!!

 

 

 

 

                                                            

 

 

서강전문학교에서 경찰공무원의 꿈도 이루고 

이벤트를 통한 푸짐한 선물도 받는 행운을 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