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행정계열

경찰행정학과 전문학교 최초 !경찰공무원 합격자 연속 배출

 어느덧 겨울 날씨가 제법 풀려서 낮이면 따스한 기운도 느껴지는계절입니다.

 1월을 새로운 시작을 하는 새내기들에게 아주 중요하고 설레는 시기인데요!

특히 고등학교 졸업후 대학을 진학하는 새내기들, 사회에 첫발을 내딪는 새내기들에게는 아주 설레고 의미있는 시기라고 할수 있겠죠 하지만  친구들과 달리 아직 헤메이고  진학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많은 새내기들을 위해서 경찰행정학과 정보를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경찰행정학과  경찰공무원이 되기 위한 필수적인 길?

경찰 공무원이 되기 위해서 경찰행정학과 반드시 나와야할까요?~ 아닙니다 하지만 경찰행정학과에서 세부전공을 미리 폭넓게 배우고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무도 자격증과 체력관리를 병행하기 때문에 경찰시험 준비시 유리한점은 있다고 보는 것이 맞겠네요! 하나더! 좋은 정보와 출제 경향성 싸움에서는 경찰행정학과 전공자가 유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최근 전문학교 중에서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가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전문학교 최초로 5년연속 경찰공무원 합격자를 배출한데 이어 작년에 최연소 21살 재학생 합격자 까지 배출해 내고 있어서 언론에 여러번 보도 된 바 있습니다. 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에서 이렇게 꾸준히 합격자를 배출하는 것은 이례적이라고 합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연속합격자 배출의 비밀은 ??

 

바로 이 공무원 단기 합격반 스파르타를 들 수 있는데요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반으로 단기 집중하여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커리큘럼과 서경재 (고시반), 독서실등 최적화된 교육 구조로 학생들에게 효과적인 공부를 할 수 있는 여건 마련에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모든 경찰합격자들이 모두 스파르타 단기 합격반  출신이라고 합니다.! 또한 강남최강학원과의 협약을 통해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에게 박사 교수님들의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든 공부는 본인의 의지와 능력도 중요한 조건이 되지만 환경이 반이라고 합니다! 맹모삼천지교라고 하지요! 좋은학교에 가서 좋은 동기들과 최적화된 좋은 환경에서  공부한다면 목표를 이루는 것은 어렵지 않을텐데요~!

서강 경찰행정학과는 이러한 관점에서 학생의 성공이 곧 우리의 성공이다! 라는 멘션을 기본으로 학생 지원을 다양하게 시도하고 있는데요 무엇보다도 경찰행정분야 학과 과정을 이수하면서 흔들리지 않도록 강한 의지와 동기부여와  열정을 되살릴 수 있는  현장 교육을 특히 중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미래의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보고 자기최면을 통해 더욱 강한 학생으로 거듭 날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이 이론수업만으로 부족한 부분을 현장교육을 통해서 오감을 통해 익힐 수 있도록  하기위해 경찰 업무현장을 다양하게 경험하고 이를 통해 이론적인 더욱 깊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 한다고 합니다. 경찰과학수사센터, 서울지방경찰청 치안시스템 체험 ,KCSI 현장교육,국립과학수사연구소, 남부교도소 청와대 경호처 법원 현장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업무에 대한 호기심을 채우고 이론수업에서 배운 지식을 배가시키는 기회를 갖을 수 있도록 체험교육을 지속적으로 갖도록 하고 있습니다.

 

 

 현직에서 활동하고 있는 경찰들의 생생한  강의도 빠질 수 없는데요! 특강을 경청하면서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은 본인의 꿈에 대한 포부와 현장에서의 필요한 자질 ! 어떤 경찰이 될것인가를 고민해보 면서 목표의식도 강화하고 한층 더 성숙하게 되는 계기가 된다고 하네요

 

 

 

또한 서강전문학교는 유학센터를 운영하고 학생들의 해외 인턴쉽 취업등을 적극 지원하고 있어서 어학연수 등 해외에서 공부를 좀 더 하고 싶은 생각을 가진 학생들은 학교 유학센터를 통해서 해외로 많이 진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경찰행정학과이니 경찰공무원이나 경호업 분야에서 일할텐데 유학이 왜 필요해? 라고 생각하신다면!! OH MY GOD!!! 오산입니다

 

글로벌 시대에 어떤 업무를 하느냐와 무관하게 영어 스피킹 능력은 모든 업무 분야에서 중요시 되는것이 현실이구요 경찰 현업에서도 우리나라가 다문화국가 경향이 상승할 수록 외국인 관련 사건도 많아지고 경찰 업무에도 외국어 능력을 갖춘 인재 필요로 합니다.! 다른사람보다 한발 앞서 나가는 인재가 되려면 연수나 유학도 생각해 보시면 좋으실 거에요!

 

 

 

 

 

서강 영어집중센터를 통해 무료로 학기마다 유학 영어특강을 지원해주고 있고 각국의 기업 인사담당자 특강을 통해 해외취업이나 인턴쉽을 위해 재학생들의 어떠한 역량을 강화시켜야 하는지 교육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지난 금요일 서강전문학교 2015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이 있었는데요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前 경찰대학장 강영규 박사, 송호림 금천경찰서장, 함금석 PIA 협회장, 신보섭 변호사가 내빈으로 참석해 주셨다고 합니다. 이날 2015년 상반기 학위수여식에서는 경찰행정학과 교정행정학과 범죄수사학과 등이 속한 경찰행정학부의 성과를 자축하는 의미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경찰행정학부는 5년연속 경찰 공무원 합격을 비롯해 교정 법무공무원 합격, 최연소 여자경찰 합격 등의 성과로  뛰어난 결과를 이루었는데요 이에 못지 않는 더욱 발전하는 경찰행정학부의  내년이 기대가 됩니다

 

 

또한 서강전문학교는 공무원 양성외에도 강남청담 제니하우스, 신사동 호랭이와 협약을 통해 인기 아이돌 EXID의 쇼케이스 참여등 실용음악 미용예술분야에 대해서도 계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는데요 졸업식에도 많은 스타들이 축전을 보내주었습니다.! 코미디빅리그에 장동민 조세호, 장도연, 박나래, 사망토론으로 인기 상종가인 이상준 김기욱씨 등 서강졸업생들의 앞날을 축하해 주었습니다.! 그외에도 신사동 호랭이가 낳고 서강전문학교에서 키운 위아래 EXID!가 축전을 보내주셨네요~!!

 

 

 

 

 

 경찰 공무원의 꿈을 가지고 계셨지만 망설이셨던 분들~!!

서강전문학교에서 경찰공무원의 꿈을 이루어보시는건 어떨까요?~!

서강전문학교는 내신 수능성적 반영없이

적성검사 + 면접 선발 100%라고 합니다!!  현재 2015년도 정시 모집중 기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