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행정계열

실용음악과 정보-실용음악의 매카!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학부 이달의 교수님 양준희 교수님을 소개합니다.

실용음악과 정보

 실용음악의 매카!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학부 이달의 교수님 양준희 교수님을 소개합니다.

 

여러분이 있어 행복한 사람~인사드립니다~^^

이 시간에는 대한민국 버클리, 실력있는 뮤지션을 양성하는 실용음악 전문학교의 매카!!!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학부 소식을 전해 드릴게요~ 

 

서강전문학교 용음악학부 이달의 교수인 양준희 교수님을 만나볼게요

양준희 교수님의 인생철학은 "나는 날마다 발전하고 있다" "가치있게 살자"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입니다.

말 그대로 이 말이 마음에 들어서라고 합니다.

교수님의 특별한 강의기법이나 노하우를 묻는 질문에는 머쓱해하시며 웃으셨습니다.

우선 학생들과 친밀해지려고 노력한다고 하셨고, 이후에 교수님이 배웠던 방법과 발전했던 연습방법을 그대로 전하려고 노력하고, 화성학, 편곡법, 앙상블, 전공실기 등...교수님이 느꼈던 것들을 학생들의 눈높이에서 전달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것 같다고 하십니다.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학부의 자랑거리나 특징에 대해 말씀하시기를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학부 위탁 교육은 일반고교에서 수업받는 시간과 동일하게 서울시 교육청의 지원으로 무료로 각 파트별 실용음악을 전공하신 교수님들이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실용음악 관련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장 실습(공연, 콘서트 등)의 기회를 제공 함으로써 프로뮤지션으로 더 가까이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실용음악학부 위탁생을 2년동안 가르치면서 처음에는 교수님의 청소년기를 돌아보며 지금의 학생들의 환경이 부러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좋은 영향력을 주려 노력을 하셨다고 합니다.

 

 

실용음악학부 재학생들과 예비신입생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초심을 잃지 말기를 당부하고 싶고 절대 포기하지 말고 한걸음 더 달려가기를 부탁하고 싶고, 자신의 적성을 잘 찾아 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인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양준희 교수님은 학생들이 음악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촉매제 역할을 잘해서 훌륭한 음악가를 배출해내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함께 가르치는 교수님들도 학생들도 더욱 맡은바 최선을 다했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상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학부 이달의 교수 양준희 교수님의 멋진 인터뷰였습니다.

 

 

교수님 말씀처럼 노력하면서 자신이 발전해 가는 모습을 느꼈을 때만큼 행복한 순간이 있을까요?

저도 여러분도 지금의 생활에 만족하지 말고 자신을 위해서 노력하는 삶을 살았음 좋겠습니다.

서강전문학교실용음악학부 뿐만 아니라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군사학과, 공무원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아동보육학과, IT학부 등 다양한 학부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학부는 지금 수시모집 기간입니다.

 

장학혜택도 받으시고 꿈을 실현하시길 바랍니다.

 

남은 오후시간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www.s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