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예술계열

헤어미용학과 정보-이달의 교수 박명순 교수[서강전문학교 헤어미용학과]

헤어미용학과 정보-이달의 교수 박명순 교수

[서강전문학교 헤어미용학과]

 

점심식사는 맛있게 하셨는지요?

쌀쌀하지만 햇살만큼은 따사한 오후 시간입니다.

제 남자친구가 헤어디자이너라는 자랑은 여러번 했었는데 기억하시죠?

그 친구덕분에 헤어미용에 관심도 가지게 되었고 사랑도 알게 되었답니다.

항상 나한테 최고라고 해주면서 응원해 주는 남자친구가 있어 얼마나 힘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헤어미용학과에 대해서 공부도 하게 되었답니다. 그를 더 이해하고 사랑하고 싶어서요~~^^

 

최근에 서강전문학교에서 신임 교수 초빙 소식을 전한 바가 있습니다.

박명순 교수님이라고...오늘은 서강전문학교에서 이달의 교수님으로 선발된 박명순 교수님의 인생철학과 교육철학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헤어미용학과 박명순 교수님의 인생철학은 지난날 어렵고 열악한 환경속에서 제 인생의 길을 걸어오면서 배우고 오직 터득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인내와 노력이었던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학생들에게 캠퍼스 안에서 친구들과 맘껏 놀면서 꿈을 갖고 살아라 하고 전하였고. 해맑은 아이들을 보면서 자기 꿈을 포기하지 않고 그 자리에 설 수 있는 아이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하셨습니다.

헤어미용학과는 실용학문이다 보니 실습과 이론을 겸비해야 하는 과목으로 체계적인 이론을 바탕으로 한 실무실습 수업을 진행하며, 이론과 실습을 반복하여 진행함으로써 좀 더 전문적인 테크닉을 쌓을 수 있도록 지도한다고 합니다.

피부를 비롯한 미용산업은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처럼 되어버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되고 보다 전문적인 분야로 발전하리라 생각합니다 그에 맞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곳이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 헤어미용학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박명순 교수님은 뷰티 분야에서도 특히 헤어를 사랑한다고 합니다. 결과물을 바로바로 확인할수 있고 어렵게 배운 만큼 희열도 두배로 느낄수 있기 때문입니다. 요즘 학생들이 헤어는 힘들다는 이유로 많이 비켜가려는 경향이 있다고 하시며 진정 나의 꿈이고 목표이면 더 힘든 길을 선택해서 도전하기를 바란다고 전하셨습니다.

서강전문학교는 이처럼 유능하신 교수님을 중심으로 명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생들과의 1:1 상담과 수업으로 학생 개개인의 특성을 잘 파악해서 취업을 100%로 이루어낸 결과이기도 합니다.

이상 서강전문학교 헤어미용학과 박명순 교수님의 인생철학과 교육철학이였습니다.

인생의 멘토가 있다는 건 얼마나 큰 행운인지 여러분은 아시나요?

내가 가고 있는 길이 맞는지 궁금하고 불안할때 책에서 찾기 보다는

그 길을 걸어온 사람에게 물어보는 게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서강전문학교에서는 우리 인생의 길라잡이가 되어줄 것입니다.

남은 오후 시간도 즐겁게 보내세요~

 

 

 

 

 

www.s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