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예술계열

피부미용학과 정보:이태원-지구촌 축제[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

피부미용학과 정보[이태원-지구촌 축제"]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올 가을 들어 첫 한파주의보가 내렸다는 뉴스를 보고 얼마나 옷을 많이 입었던지...ㅋㅋ

여러분도 따뜻하게 입고 나오셨죠?

이 시간에는 지난 10월12일날 열린"이태원-지구촌 축제"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이태원 관광특구연합회가 주최하고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 학생들이 봉사활동 참가자로  참여하였습니다.

"지구촌 축제"는 다양한 음식문화를 공유하고 시민과 다문화 기관등의 거리 퍼레이드를 하이라이트로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이번 "지구촌 축제"에 "용산구 다문화 가족지원센터"에서는 다문화 가정과 시민의 참여로 문화를 소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의 이번 봉사활동은 메이크업 실습 뿐만 아니라 다문화 가족을 이해하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합니다.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메이크업의 전문성과 다문화를 이해하고 글로벌 인재를 양성을 위해 나아 갈것이라고 하였습니다.

 

 

 미용뷰티와 관련된 학원들은 많지만 대부분 단기반으로 운영되어 단순한 자격증 취득은 가능하나 취업 범위가 그렇게 넓지는 않습니다.  그 반면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에서는 2년동안 전문학사 뿐만 아니라 국가자격증인 피부관리사 자격증과 헤어미용사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고, 국내 최고의 톱스타들의 단골 뷰티샵 제니하우스와의 산학협약을 통해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 학생들이 최신트렌드를 접할 수 있도록 현장실습을 제공하며, 졸업 후 취업에도 크게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멋진 전문학교를 보셨나요?

생각만 하지 마시구요. 망설이지도 마시구요

지금 바로 서강전문학교로 오셔서 상담하시고 고민을 해결해 보세요~~

이상은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 소식이였습니다

남은 오후 시간도 행복하게 즐겁게 보내요~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

 

 

 

 

 

 

www.s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