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예술계열

피부미용학과 비피엔씨와 협약 체결[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

피부미용학과 비피엔씨와 협약 체결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

 

 

내일부터 추워진다는 소리에 벌써 겨울이 오면 어쩌나 하는 걱정이 앞서는 오후 시간입니다.

겨울이 오면 피부도 건조하고 마음도 울적하고 그러잖아요~

저만 그런가요?ㅎㅎ

이시간에는 서강전문학교 미용예술학부에서 최근에 뷰티퍼스널컬러 전문 협회 비피엔씨와

 협약 체결한 내용을 알려 드리기 위해서 글을 올립니다. 

 

 

미용예술 산업의 발전과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해 늘 노력하고 있는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는 실기. 실무 중심 위주의 수업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뷰티 관련 기관 및 업체들과의 협약을 통해 피부미용학과 대표 교육기관으로서의 입지를 알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협약한 체결한 비피엔씨 역시 피부미용학과의 실무 실기 연계 프로젝트의 연장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BP&C는 Beauty  Personal Color & Consulting의 약자로 사람마다 각기 다른 피부톤, 스타일, 체형 및 얼굴에 맞는 이미지를 고려하여 퍼스널칼라라 칭하고 강조하며, 개인별 컬러진단과 이미지메이킹 선발을 컨설팅하기 위해 조직된 협회랍니다.

 

 

그리고 국내 뷰티미용업계 최초로 오방색을 컨셉으로 아시아 시장을 타겟으로 한 뷰티 한류 보급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고 하네요.

이번 협약을 통해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 학생들에게 현장 실습, 취업 등의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대하셔도 될것 같은데요~~^^

또한 청담동 프리스트지 살롱 제니하우스와의 협약까지....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는 여러 협약을 통해 현장실습과 취업처 확보에 계속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피부미용연구소까지 갖춘 전문학교.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

미를 추구하는 현대사회의 필수 요소가 될 만한 피부미용학과 전문학교입니다.

서강전문학교피부미용학과 뿐만 아니라 헤어미용학과,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군사학과. 모델학과, 파티플래너학과, 사회복지학과, 아동보육학과, 실용음악학과, IT학부 등 다양한 학과 개설되어 있어 전문가 양성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상은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에서 알려드린 소식이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다음 시간에도 어김없이 제 블로그로 놀러오세요~~

 

 

 

 

www.s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