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예술계열

헤어미용학과 신임 교수 초빙 소식[서강전문학교 헤어미용학과]

헤어미용학과 신임 교수 초빙 소식

[서강전문학교 헤어미용학과]

 

햇살이 유난히 눈부신 오후 시간입니다.

이 시간이면 시계를 몇번씩 보고 퇴근시간을 기다리곤 합니다~ㅋㅋ

조금 더 힘내고 남은 시간도 파이팅입니다.

오늘은 서강전문학교 헤어미용학과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여러분은 만나러 왔습니다.

 

 

서강전문학교에서는 각 학과의 발전과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2014년 2학기를 맞이하여 서강전문학교 헤어미용학과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며 유능한 교수님을 임용하였습니다.

헤어미용학과 박명순 교수님은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원 석사(헤어 전공, 미용예술), 남부대학교 대학원 박사 (향장미용, 헤어전공) 출신이며 미용기능장, 미용사자격, 두피관리사3급, 발관리사, 아로마테라피인증, 미용면허증, 국제헤어피부미용대회 심사위원, 두피모발관리사자격시험 심사위원 등을 가지고 있으며, 쇠르헤어 원장, 목향미용실 원장을 역임하셨던 경력을 가지고 계시는 국내 최고의 실력을 갖춘 교수님으로써 서강전문학교 헤어미용학과에서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최고의  미용인을 양성하겠다는 각오를 전하였습니다.

 

 

서강전문학교 헤어미용학과는 해외미용학교와의 자매결연을 통한 해외유학을 지원하고 있으며 

300여 국내외 기업과의 산학협약을 통한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장 실무 중심의 실습과 이론 교육,개인지도 교수제에 의한 학생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 피부미용연구소 및 전용 실습실을 통한 최고의 기술과 실습훈련의 시스템 구축으로 양질의 커리큘럼,

관련 자격증 및 실무능력을 갖춘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헤어미용학과로 진학을 생각하고 있다면,

유능한 교수진과 실무 위주의 수업,취업률에서도 앞서 가는 서강전문학교 헤어미용학과 오세요.

지금 수시 모집기간이라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어서 서강으로 오세요~~

일교차 심한 계절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구요.

남은 오후시간도 알차게 보내요~

항상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