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행정계열

서강 전문학교 입학상담

 

서강이 있어 안심

  서강전문학교에서 경찰행정학과 범죄심리학과 등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를 대상으로 입학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를 맞아 경제적으로 힘겨워하는 신입생들에게 입학장학금 혜택을 제공하고, 현재 수도권, 지방에 거주하는 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도심형 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범죄심리학과는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대비하기 위한 스파르타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파르타 반에서는 경찰공무원 등 공무원 합격을 위해 정기 모의고사 실시와 가산점을 위한 무도단증 및 자격증 취득지원, 체력시험등을 위한 훈련장 운영과 면접시험1:1 코칭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스파르타 반은 공무원시험 필수 과목인 한국사와 영어를 포함해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등 다양한 과목을 교육하고 있으며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를 하며 학과교수와의 1:1면접 시행과 학습계획을 분석해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습니다.

 

믿음이 있는 그곳에는

 

문의전화

02-2637-4979

02-2637-3441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25

 

http://apply.sg.ac.kr

 

http://apply.sg.ac.kr

 

apply.sg.ac.kr

경찰복지 특성화 서강 전문학교 제2캠퍼스인 신도림 캠퍼스는 경찰행정학과, 경찰 경호학과에서 경호원, 경비원, 경찰공무원을 배출하는 특성화학교입니다. 2년제 전문학사과정을 운영하며 학생들을 대상으로 태권도, 유도 등의 무도 수업을 통해 유단자로써 시험의 가산점을 확보하도록 지원하고 있어요. 

 

 당신의 꿈을 이루어드립니다.

  학교에서는 사회복지학과,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 신입생들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다음 해 2월 입학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며, 입학설명회에서는 서을.경기권 4년제 대학교 편입과 육군3사관학교 편입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현재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으로 수능과 내신성적등을 반영하지 않고 인.적성 면접전형만으로 선발하고 있습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25

"앞서가는 서강! 후회없는 선택"

서강전문학교가  책임집니다. 

 

전문가의 명강의

실습강의

  인간의 정신과 육체를 자연 친화적인 기술이나 방법을 이용하여 건강하게 유지시키고 복원시키는 건강관리법으로 대체의학이 새롭게 조명되고 있는 21세기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전문분야 가운데 하나인 대체요법을 사회복지이론의 실천과 연계하여 재활에 필요한 대체요법전문가를 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