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행정계열

일반경비교육/신임경비교육 이수증, 경찰청지정 교육기관 서강전문학교!

안녕하세요. 서강전문학교입니다.

저희 서강전문학교 신도림캠퍼스는 일반 신임경비교육(민간경비)을 운영하며 전문 경비원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신임 경비교육 이수증의 필요성! 설명드립니다.

1.

신임 경비교육 이수증은 경비/보안업체 근무를 희망하시면 꼭 필요한 교육입니다. 

신입경비교육을 이수하셔야하는 분들은 크게 두 가지로 분류할 수 있어요.

첫번째로 경비업체 또는 경비원을 필요로 하는 사업장에 취업한 후에 해당업체에서 경비교육 과정을 진행하는 교육기관에 해당자의 교육을 위탁계약하셔서 교육을 받으시는 분들. 

두번째로 개인이 경비업체 또는 경비원 취직을 희망하셔서 이수증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랍니다.

경비업법 개정으로 경비업무를 볼 수 있는 자격을 경비원 신임교육을 이수한 자에 한하여 경비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법제화 하고 있습니다. 

이는 경비원의 전문성 확보와 전체 다수의 안전을 위해서 자격사항을 법적으로 일정한 요건을 갖춘 자에게만 업무를 주는것 이랍니다.

2.

국내 최대 규모의 일반경비교육/신임경비교육 양성기관 

서강전문학교는 민간경비교육 일반경비교육 신임경비교육 분야에서 10년이상 매주 신임경비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역사가 깊은 경비교육 전문 교육 기관으로 연간 6,000명 이상의 교육생을 배출하고 있답니다. 

상시로 매주 신임경비교육이 진행되고 있어 교육생의 스케줄에 따라 주간마다 교육신청이 가능합니다.

 

 

 

경비교육은 국비지원교육으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활용

경비지도사 재직자 및 실업자국비지원교육을 해 자비부담을 줄여 지원이 가능하답니다.

 

서강전문학교는 국비지원교육으로 경비지도사 1, 2차 통합시험 준비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달 개강하는 과정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매주 월화수, 수목금, 금토일의 일정으로 일반경비원신임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의 경우, 10과목의 교육과정을 3일간 8시간 총 24시간을 수강하고 평가시험에서 60점 이상을 취득하시면 이수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어요. 

교육내용으로는 경비업법,  체포호신술, 시설경비실무, 범죄예방론, 신변보호 실무, 호송경비실무, 기계경비실무, 사고예방대책, 직업윤리 및 서비스, 장비사용법 등의 강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강의는 9시부터 5시 40분까지 진행되고 있어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다 자세한 강의 시간표와 경비원 신임교육 신청을 접수하실 수 있어요. 

http://sg.or.kr/sub_2_4_2.asp?idx=59993 

 

::: 서강전문학교 경찰청지정 경비교육,전산세무회계, 홈페이지제작등 국비교육장:::

 

sg.or.kr

 

3. 신임경비교육 위치

저희 서강전문학교는 신도림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매우 뛰어난 교통성을 자랑한답니다.

서울, 인천, 수원, 광명, 일산 등 수도권 전지역에서 교육을 들으러 오실 수 있습니다.

 

신도림역 1번 혹은 6번 출구로 쭉 오셔서 길건너를 보시면

이렇게 큰 서강전문학교 건물이 바로 보인답니다.

 

 

혹 경비교육/ 일반경비원신임교육/ 경비신임교육 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접수 신청을 문의드리고 싶으시다면 

02-2637-4979
010-2503-7774 로 연락 주세요.

02-2637-4979
010-2503-7774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