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예술계열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 국비지원으로 배우자!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 국비지원으로 배우자!

 

 

서울 금천구 독산동과 영등포에 위치한 서강전문학교는 다가오는 5월 6일부터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 취득 시험을 위한 국비

지원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반을 운영한다.

 

인구 고령화 현상이 심화되고 삶의 질이 높아짐에 따라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려는 욕구가 높아지면서 미용 산업도

갈수록 전문화되고 있어 최근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나 이번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반은 국가에서 자격증 취득에 경제적 부담을 죽인 직장인 국비지원제도를 통해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좀 더 자신만의 전문 분야를 개척하여 미래를 준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가 크다.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은 예전에는 여성들에게만 인기를 끈 반면 현재는 피부관리가 미용의 차원을 넘어 국민 건강을 위한 한 분야로 인식되며 남녀 구분없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피부미용 관련산업은 성공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인식되고 있어 앞으로의 뚜렷한 비전과 전망으로 전문직을 갖길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반은 기존 직장을 고수하면서도 꿈을 향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반은 예전에 컴퓨터나 디자인 계열 위주로 이루어지던 교육의 틀을 벗어나 21세기 트랜드인 뷰티아트계열로 교육 분야를 확대하여 직장인들의 자기개발은 물론 이직 및 창업 경쟁력을 함께 갖출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에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학과는 피부미용연구소인 'Beauty & Skincare Class Lab'을 신설하고 이를 통한 독창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매학기 체형관리, 피부·헤어미용 특강 등 양질의 교육 커리큘럼 제공으로 내실 있는 전문아티스트 양성에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 과정은 총 72시간 과정으로 진행되며, 대학 교수진으로 이루어지 교강사의 실무 위주의 전문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 국비교육 과정은 홈페이지(www.sg.or.kr) 및 상담문의(02-2637-4979)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