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행정계열

경찰학교인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파격적인 장학 혜택 추진

 

경찰학교인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파격적인 장학 혜택 추진

 

 

안녕하세요~~

전국적으로 비소식이 있는 금요일 아침입니다.

주말까지 비가 오락가락한다고 하니깐 주말 나들이 계획하신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경찰학교에 걸맞게 경찰공무원을 배출하고 있는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지원자들에게 파격적인 장학 혜택을 주기로 해 화제가 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교정직 공무원 시험 합격자 배출로 학생들의 관심이 높은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전문학교에서는 처음으로 법무, 경찰, 교정직 등 다양한 직렬의 공무원 5년 연속 배출한 경찰학교서강전문학교! 이를 기념해 기획된 이번 장학금 혜택은 교내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내에서 소수정예로 운영하는 서강(공무원 합격) 특별 스파르타반과 육군3사편입대비반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이뤄진다고 합니다.

 

 

두개반 지원자 중 수능 평균 등급이 3등급 이상 또는 토익점수 750점 이상의 지원자에게 전액 장학금, 수능 평균 4등급 이상 또는 토익점수 650점 이상자에게는 등록금 반액 장하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영어 무료 특강, 인테넷 강의 지원, 기숙사 연계, 서경재 고시원 입실 등 다양한 방면에서 공무원 합격을 지원할 방침입니다.

경찰학교라고 불리우는 이유가 여기에 있었군요~~!!!

 

 

 

이와 관련 서강전문학교 하기수 학장은 "본교 경찰행정학과, 공무원행정학과, 교정행정학과, 법무행정학과, 소방행정학과에서는 공무원 채용시험을 대비한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등 전공 과목과 영어, 한국사. 무술 무도를 정규과목 수업으로 편성하고 있으며 동국대학교 경찰행정학과, 법학과 박사, 고위공무원 출신의 전임 교수들이 직접 개인별 수준에 따라 1대1 맞춤식 교육, 실전모의고사를 실시하여 많은 학생들이 목표를 향해 정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학교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교정행정학과, 공무원행정학과, 소방행정학과, 법무행정학과에서는 특별 스파르타반 모집 이외에도 내신, 수능 성적 반영 없이 일반 신, 편입생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경찰인의 꿈을 도전해 보십시오~~

이상은 경찰전문학교인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에서 전해드린 소식입니다.

 

 

 

 

 

 

www.s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