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경호계열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2024년도 신입생 모집 중!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등
2024년도 신입생 모집 중!!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등은 현재 고3 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내신과 수능 성적이 아닌 100% 면접 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 중이며, 학생들은 2년 과정을 마치고 전문학사를 취득하고 대학 3학년 과정에 학사 또는 일반 편입이 연계됩니다.

서강직업전문학교는 다양한 장학 지원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경찰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미용예술학과, 실용음악학과 등 2년제 전문학사 학위 과정의 학생들에게 매 학기 특별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사회복지학과 재학생들의 봉사동아리 '서강드림팀' 등의 활동에 참여할 경우 전원에게 동아리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서강직업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와 경찰경호학과는 경찰 시험 개편에 대비하기 위해 학교에서 운영하는 영어집중지원센터를 통해 재학생들에게 편입 영어와 경찰 영어 특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부 신입생, 편입생 입학 신청 및 학부 사이트

http://apply.sg.ac.kr

 

http://apply.sg.ac.kr

 

apply.sg.ac.kr

 

서강직업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중심으로 2년제 전문학사과정의 2023년 2학기 편입생 또한 모집 중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거나, 전화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서강전문학교 문의 전화

02-2637-4979

서강전문학교 위치▼

신도림역 1,6번 출구에서 영등포 방면으로 도보 5분간 직진 후, 도로 왼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H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