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교사실습 특성화 서강전문학교입니다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현장실습 10월 22일 개강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는 주말학위과정으로도 유명하다. 이미 4년제 대학교를 졸업한 학생들이 주말학위과정을 수강하거나 전문학사과정을 편입율이 높은 편이다.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는 북한이탈주민학생들이 정교한 학사행정지원과 사회복지사 취득이후 양질의 취업처 연계를 위하여 학생과 교직원, 교수가 함께 노력한다. 특히 이민정 학사행정처장은 "사회복지학과의 경우 북한이탈주민학생과 4년제 대학교 졸업생출신의 편입한 학생들 , 타전공 학생들 등 다양한 구성원들이 수업을 하기 떄문에 학생별 학사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으며 서강전문학교와 협약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다양한 복지기관과 복지시설을 적극적으로 사회복지학과 졸업생을 추천하여 취업을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서강전문학교 신도림캠퍼스는 2학기 북한이탈주민학생들중 우수한 성적과 기여도가 높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사회복지현장실습, 경비지도사국비지원과정 및 일반경비원신임교육 등에게 다양한 장학지원을 통하여 교육생들의 학습동기를 극대화하고 있다.




경찰연속합격과 경비지도사국가자격증의 합격자를 연이어 배출하고 있는 서강전문학교신도림캠퍼스의 하기수학장은 "최근 서강전문학교목동캠퍼스의 영어집중지원센터를 통하여 4년제 대학교편입영어와 경찰단기합격을 위한 스타르타교육과 병행하는 국비지원과정으로학생들의 교육비를 경감시키고 반복수업과 눈높이 지도교수지도가 합격자 배출에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합격에 대한 예상을 이미할 수 있는 수준이다"고 전했다.




서강직업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정보통신학과, 미용예술학과, 실용음악학과, 군사학과, 탐정학과를 중심으로 2년제 전문학사과정과 심화과정을 모집중이며 2023년 신입생을 예비수시모집하고 있다.


동시에 국비지원과정으로 경비지도사, 경비원교육과 사회복지사현장실습과정을 매월 개강하며 10월 22일 선착순으로 교육생모집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