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포구 영등포구 은평구 일반경비원신임교육. 관악구민은 선착순 무료경비교육실시

일반경비원신임교육과정에 참여한 금천구민, 관악구민들은 경비업법, 범죄예방론 등 경비원 채용에 필수적인 법정의무 교육과 승강기 안전관리자 교육, 생애경력 설계 구직자 과정 교육 등을 이수하게 된다. 최근 서울, 수도권 거주자들을 대상으로 경비교육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은퇴 경찰, 제대 군인 등 중장년층이 지원하고 있다.


전화 0226374979




관악구에 거주하는 이모(58)씨는 “은퇴한 지 5년이 지났다. 아파트경비원이나 빌딩경비보안직에 근무하기 위하여 노력하던 중 일반경비원신임교육을 알게되었다.”고 말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 산하의 경비보안교육원은 경비원신임교육외 경비지도사교육을 국비지원으로 진행하고 무엇보다 지도교수가 첨삭 지도 수준으로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 실제로 매년 경비지도사합격자를 많이 배출하고 있다. 이미 동영상강의나 오랜기간 동안 수험 준비를 해왔던 경비지도사 수험생들도 많이 다시 서강전문학교에 등록을 하고 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한 국비지원과정을 경비지도사수업을 받고 있다. 하기수박사는 "경비지도사수험진행에 있어 학생들이 수준이 달라 1차, 2차 혼합반으로 진행하기가 힘들지만 학생 수준별 맞춤식 지원교육을 통하여 학생별 수준을 극복하고 학생들간의 스타디그룹이 자연스럽게 형성되어 합격비법이 전수되고 있을 정도로 서강전문학교 경비지도사교육과정은 매우 활성화되어 있다." 고 전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는 대한민국경비협회 서울지방협회와 산학협약을 바탕으로 경비업체들의 다양한 경비원교육 수요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경비원역량 강화를 위한 경비원신임교육, 심폐소생술, 무도수업, 탐정교육 및 경비지도사자격증취득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젊은 #경비교육이수생들은 의전경호학, #경찰행정과에 관심이 많고, 사회복지사를 취득하고자 하는 경비이수생들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