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예술계열

[구로, 금천, 영등포]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 재직자 국비과정 2차 개강!!

 

 

[구로, 금천, 영등포]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사(피부관리사) 재직자 국비과정 2차 개강!!

 

오는 6월 3일부터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사(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한 국비지원 재직자 환급과정이 시작됩니다.

 

 

 

피부미용사(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이란!!

 

피부미용사(피부관리사)는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몸 전체를 아름답고 건강하게 관리해주고 손상된 피부의 자연회복을 돕고,

얼굴 및 전신의 피부를 아름답게 유지, 보호 관리하는 역할은 하고, 구체적으로는 고객과의 상담을 통하여 피부 유형을 파악한

후 피부에 쌓인 노페물을 제거하고 피부의 모공을 관리 맛사지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따라서 피부미용사(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은 이러한 외적 아름다움 뿐 아니라 건강과도 직결되는 피부미용 자격을 제도화

함으로써 피부미용 분야의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국민의 보건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시행하는 자격제도입니다.

 

 

 

2013년도 피부미용사(피부관리사) 일정을 살펴보면, 필기시험의 경우 하반기만해도 무려 12회나 응시기회가 남아있으니

6월 피부미용사(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반을 통해 준비하시면 충분히 단기 합격이 예상됩니다.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사(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반에서는 무엇을 배울까요?

 

피부미용사(피부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는 이론과 실기가 병행되어야 합니다. 때문에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국가자격증 국비과정에서도 피부미용학, 피부학, 해부생리학, 피부미용기기학, 화장품학, 소독학, 공중위생관리학 과목의 이론수업과 얼굴관리, 전신관리의 실기수업으로 진행됩니다.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사(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반은 예전에 컴퓨터나 디자인 계열 위주로 이루어지던 교육의 틀을 벗어나 21세기 트랜드인 뷰티아트계열로 교육분야를 확대하여 직장인들의 자기개발은 물론 이직 및 창업 경쟁력을 함께 갖출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피부관리가 미용의 차원을 넘어 국민 건강을 위한 한분야로 인식되며 남녀 구분없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피부미용 관련사업은 성공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인식되고 있어 앞으로의 뚜렷한 비전과 전망으로 전문직을 갖길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피부미용사(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반은 기존의 직장을 고수하면서도 꿈을 향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서강전문학교 피부미용사(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반 수강신청은

국비무료과정 홈페이지 http://beauty.sg.ac.kr/sub_3_2.asp

전화 02-2637-7110 에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