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경비원신임교육

신임경비교육, 꼭 받아야 하나요? (일반경비신임교육/경비원신임교육/경비교육/경비이수증)

안녕하세요! 경찰, 복지 특성화 학교, 서강전문학교입니다.

 

서강전문학교 신도림캠퍼스는 일반 경비원신임교육 경찰청 인정 교육기관으로, 경비신임교육(민간경비), 일반경비원신임교육을 운영하며 전문 경비원을 양성하고 있답니다.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의 경우 10과목의 교육과정을 3일간 24시간 수강하고 평가시험에 통과하면 이수할 수 있는 교육입니다. 

 

경비업법에서는 24시간의 "일반 경비원 신임교육"을 이수한 자에게만 일반경비원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합니다.

일반경비원의 전문성 확보와 공증의 안전을 위해 법정의무교육으로 지정해놓은 것이죠.

(만일 이수증 없이 배치신고를 안하시고 근무를 하다 적발될 경우, 사업장 영업정지 및 벌금이 부과되실 수 있답니다. 

그런 불상사는 없도록 해야겠죠?)

 

국비지원교육으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해 자비부담을 줄여 지원이 가능합니다. 

 

서강전문학교에서는 월화수 / 수목금 / 격주로 금토일 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전 8시 40분부터 오후 5시 40분까지 수업을 진행합니다. 

 

아래 표는 7월 21일부터 8월 5일까지 계획된 경비교육 일정입니다.

 

월화수 / 수목금반은 정규 운영되고 있으며,  금토일 반은 격주로 운영됩니다.

 

(정규반 외의 교육일정은 수강생 모집 인원에 따라 상시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경비원신임교육은 경호, 경비, 보안 취업을 희망하거나 재직중인 분들에게 필수적인 법정의무교육입니다. 

 

최근 사회의 다변화와 범죄의 다양화에 대응하기 위한 전문인력 양성이 더욱 필요해졌으며 더욱 많은 경비인력을 관리감독하는 업무 역시 중요해졌답니다. 

 

 

서강직업전문학교는 매년 8,000여명 이상 경호경비인력을 배출하고 있으며 용산캠퍼스 , 신도림캠퍼스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경찰경호 및 보안분야의 전문강사가 경비원 채용을 위한 필수의무 교육인 경비업법, 범죄예방론 등 이론교육 4시간, 직업윤리서비스. 사고예방대책, 체포/호신술 등 실무교육 24시간을 진행합니다.

 

 

각 과목별로 20년 이상의 전문 경력을 보유하신 교수님께서 매일 강의를 해주십니다. 

 

서강전문학교 신도림캠퍼스(경찰복지관)의 위치는 신도림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신도림역 1번/6번 출구로 나오셔서 우측으로 쭉 ~ 오시면 큰 유리건물로 된 서강전문학교 캠퍼스와 옆에 경찰복지관이 있습니다.

경비교육은 파란 건물 2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혹시 찾는데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02-2637-4979

010-2503-7774   로 전화주세요.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경비, 보안, 경호 업무에 근무하길 희망하시는 분들이 필수적으로 이수하셔야 하는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8,000명 이상의 교육생을 배출하고 경찰청 지정 경비교육 기관인 저희 서강전문학교로 후회없는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http://sg.or.kr/

 

::: 서강직업전문학교 경찰청지정 경비교육,전산세무회계, 홈페이지제작등 국비교육장:::

구분 현재모집과정 교육기간 교육시간 교육과정 상담/접수 (경) 07.21~07.23(수,목,금) 일반경비원신임교육(신도림)-10명이상 신청시 개강 2021-07-21 ~ 2021-07-23 09:00~17:30 (1일차~3일차) (경) 07.23~07.25(금,

sg.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