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금천구 독산동에 본교를 두고있는 서강전문학교는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은 서강전문학교 용산캠퍼스와, 신도림캠퍼스에서 실시하고있다.

 

 

http://sg.or,kr

문의 02-2637-4979/6061

매주 월화수, 수목금,금토일등의 일정으로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은 3일간 24시간동안 경비업법, 직업윤리서비스, 장비사용법, 체포호신술, 신변보호실무, 호송경비실무 등 10과목의 교육을 이수해야하는 교육이다. 마지막시간 평가시험까지 통과해야 이수증 발급이 가능하며 이후 경비보안분야로 입직이 가능하다.

서강전문학교는 용산구청, 동작구청과 협약하여 용산구민과 동작구민에게 무료로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을 제공한다. 

용산구민은 선착순 50명 대상으로 무료교육을 제공하며 유선접수 및 방문접수가 가능하다. 동작구민은 11월 18일-20일 일정으로 선착순 40명 대상으로 무료교육을 진행한다. 서강전문학교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접수할 수 있다.

경비교육과 관련한 국비교육으로 일반경비지도사 취득과정 1,2차 통합과정 교육생을 모집중에 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하여 지원가능하며 11월 30일 개강하는 반을 모집중에 있다. 서강전문학교 하기수 학장은 "경비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여 경찰시험 가산점 및 경비지도사로 취업하고자 하는 교육생들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있다"는 말을 전했다.

매년 6천명 이상의 경비경호인력을 양성하는 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로 잘 알려진 전문학교로 8년 연속 경찰공무원배출의 성과를 내고있다. 경찰행정학, 경호학, 호신술, 범죄심리학 등의 과목을 수강하며 경호, 경비, 보안에 대한 이해뿐만 아니라 2년제 전문학사 취득이 가능하다

현재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중에 있다. 내신이나 수능성적에 상관없이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성적이 낮은 학생도 지원가능하며 경찰이 되기위한 공부 해 나갈 수 있으며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교무처 관계자는 말했다. 원서접수는 서강전문학교 대표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경비지도사 #경비교육 #경비이수증 #용산경비교육 #신도림경비교육 #경비원신임교육

#일반경비교육 #경비취업 #강남경비교육 #강북경비교육 #성북경비교육 #동대문경비교육 #서울경비교육

 

#인천경비교육 #수원경비교육 #동작구경비교육 #용산구경비교육 #용산구민무료 #동작구민무료

 


WRITTEN BY
misnymph
서강전문학교는 전문학교 최초로 최연소 여경배출과 7년 연속 경찰, 법무, 교정직 공무원 배출, 경찰 복지 특성화 학교로 경찰청 지정 민간경비교육기관으로 영등포와 독산동 두 곳의 교육장 운영하여 매년 4000~5000명 규모의 경호원/경비원 민간신임경비교육 전문 인력을 배출해 내고 있다.

트랙백  0 , 댓글  0개가 달렸습니다.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