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경찰경호학과·사회복지학과 신·편입생 추가모집


국내 최대의 경찰·복지 특성화 학교인 서강전문학교가 경찰공무원과 사회복지사를 희망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2019년 신입생 및 편입생 추가모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강전문학교 장주상 학장은 “수시와 정시 전형에서 합격하지 못한 수험생들이 진로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며 “경찰 및 복지특성화 서강전문학교에서는  경찰공무원 단기 합격반 운영,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과 취업 연계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서강전문학교는 아울러 경찰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경찰경호학과, 실용음악학과 등 2년제 전문학사 과정의 2020 학년도 예비신입생모집을 시작했습니다. 서강전문학교의 경찰행정학과에서는 경찰공무원 단기 합격을 위한 스파르타 반이 운영되고 있으며, 사회복지학과에서는 사회복지현장실습 과정이 상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런 프로그램 운영 결과 서강전문학교는 경찰공무원 연속합격과 여자경찰공무원 연속 배출이라는 결실을 맺고 있습니다.




서강전문학교 장주상 학장은 "경찰공무원 연속 합격의 비결은 지도교수에 의한 철저하고 집중적인 이론수업, 생활지도 및 무도수업을 통한 가산점 확보"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서강전문학교 산하 경찰행정학과와 경찰경호학과는 중견 보안기업들과 함께 경찰청 지정 민간경비교육과 탐정학, 범죄심리 등 일반경비원 배출을 위한 심화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유수의 경비 및 보안관련 업체들과 상호 WIN-WIN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강전문학교의 산하기관인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는 특성화된 실용음악 프로그램을 통하여 개개인 수준별 맞춤식 기타, 드럼, 보컬, 피아노 기타 강좌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서강전문학교는 현재 개교 20주년을 맞이하여 용산에 있는 제3캠퍼스에서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실습과 경찰청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과정 수강생에 대한 파격적인 장학금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