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용음악계열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 하계 학술제 개최 및 원포인트 레슨 강화




서강전문학교(이사장 김준엽)는 이번 하계 학술제를 진행하여, 작년 동계 학술제와 동일하게 홍대,이태원,대학로 등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학술제는 가을 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 모집을 기원하고자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와 같이 콜라보레이션으로 공연을 진행 한다고 학교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하계 학술제는 서강전문학교와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의 콜라보레이션 학술제로 재학생들의 학과 적응도와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진행된다고 학교 측은 밝혔으며, 이번 하계 학술제를 통해서 신입생 및 편입생 특별 선발을 진행 할 것이라고 학교 관계자는 밝혔다.












서강직업전문학교 재단 상임이사 이미정 교수는 "이번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와 합동 무대를 처음으로 진행하려고 하는데, 각 학교 학과 학생들끼리 어울릴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될 것 같다"며 "이번 실용음악학과 학생들의 콜라보레이션 학술제가 성공적으로 진행되면 매년 행사 항목에 넣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가을 학기와 2019학년도 1학기에 들어오는 신입생들에게 '들어오고 싶은 학교'로 만들고 싶고, 분기별로 연예인 및 유명 특별 강사를 초빙하여 학과 학생들에게 교육의 질을 높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학교측은 가을 학기 입학생들에게 요즘 트랜드에 맞는 실용음악 교수진을 초빙하여, 실무에 부족한 스킬이나 각종 실용음악 지식 등 원포인트 레슨을 1:1 특강으로 진행 할 계획이며, 기존 설치 되어있던 장비들을 전부 최신식으로 변경 및 새로 설치 하여 신입생 및 재학생들에게 최적의 교육 시설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방학기간 중 기존에서 더 새롭게 엔터테이먼트 업체와 협약을 맺고 졸업 후 바로 취업 및 데뷔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해 놨다고 전했다.








한편 서강직업전문학교는 실용음악학과 뿐만 아니라 뷰티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관련 업계에 투자를 진행하면서 새로운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으며, 이번 가을학기때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 사회복지학과, IT학과 등 모든 계열의 학과들도 가을학기 모집에 참여하고 있어서 각 학과 인재 학생을 면접 진행을 통해서 선발중이며, 검정고시 합격생들에 한해서 우선선발을 진행중이라고 학교 관계자는 밝혔다.






02-2637-7774/6004





http://www.sg.ac.kr

http://art.s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