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실용음악과

Q.현재 고3인데요~

이제서야 하고싶은게 생겼습니다..ㅠ

그냥 즐겨 부르던 노래가.. 너 좀 한다~ 소리 들어 즐겨 부르던 노래가...

정말 하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고민인데요~ 실용음악과 가고싶은데 지금 시작해도 되는건지..

너무 늦은건 아닌지...

 

 

 

A.본인이 정말 하고싶은 걸 찾았다는게 정말 다행이네요~

하고싶은걸 해야 즐겁게 할 수도 있고 실력도 향상될 수 있지요...

허나~ 실용음악과는 워낙에 많은 학교에 있는 학과이기 때문에 어느 학교가 본인에게 잘 맞고

교육기간동안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요즘은 왠만한 학교들은 실용음악과를 거의 운영하고 있기에.. 또 보컬전공 희망자도 많기에..

더욱 신중을 기하셔야 할 것 같네요....

 

일단 제가 아는 학교 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인데요~ 보컬학과, 피아노학과, 기타학과, 드럼학과, CCM학과 등 다양한 학과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보컬학과 선택하시면 되겠죠?^^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는 얼굴있는 연예인만 내세우는 여느 학교들과는 달리 석박사급 교수진과 현재 현장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계시는 교수진으로 이루어져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뮤지션으로 양성하고 있답니다.

이 밖에도 쥬얼리, 박정아, 제국의 아이들, 서인영 등 스타연예인들이 속해 있는 스타제국 및 여러 기획사들과의

협약을 통해 오디션 기회를 다양하게 가져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하네요..

지금 고3이시니 바쁘게 움직이셔야겠어요.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는 지금 수시모집 기간이에요.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하시고 원서접수까지 가능하구요~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 선택하셔서 꼭 꿈을 이루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