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행정계열

경찰경호학과 서강전문학교의 유도대회 4관왕 기념식

경찰경호학과 서강전문학교의 유도대회 4관왕 쾌거 기념식

 

경찰경호학과에서는

이번 유도협회에서 주관한 서울컵 유도대회를 축하하며

서강전문학교 임직원, 영광의 주인공인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사회체육학과 학생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서울대, 카이스트, 경희대, 고려대 등 치열한 경쟁속에서 4관왕이라는

신기록을 세운 강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 경찰행정학과, 사회체육학과 학생 모두 다시 한번 축하합니다.

역시 경찰경호학과 학생들~ 멋집니다. 유능한 교수님의 수고가 느껴지는데요...

서강전문학교 관계자는 많은 메달을 획득하여 서강을 빛낸 선수들에게 힘찬 격려와 축하의 박수를 보내며

수업시간 외에도 틈틈이 지도한 서강전문학교 유도 담당 교수님께도 감사의 박수를 전하였습니다

 

 

경찰경호학과는 유도대회 메달 획득을 통해 전국 1위에 빛나는 명실공히 무술 무도 전문학교이자,

경찰경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서 최고의 교육을 앞으로 꾸준하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경찰경호학과 서강전문학교는 경찰청 지정 교육기관으로서 전국 최고의 경찰 특성화 학교입니다.

실전이 반영된 이론과 실기교육, 현장실습 위주 강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경호 실습을 통한 전문경호인력 양성 및 배출을 하고 있으며,

재학생 1인당 4개의 무도 단증 및 각종 자격증 취득할 수 있습니다.

 

 

각계 인사의 정기 특강으로 살아있는 현장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경찰경호학과 서강전문학교는 대통령 경호실, 경찰서장, 유도 국가대표 출신 교수님들에 의한

1:1 맞춤형 교육을 통해 국가, 사회의 안전과 치안을 책임질 경찰공무원, 경호원, 무도 지도자 등을 양성합니다.

경찰경호학과는 매년 100%에 가까운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는 서강전문학교의 대표 인기 학부랍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경호학과, 경찰행정학과 뿐만 아니라 실용음악학과, 사회복지학과 등 다양한 학과가 개설되어 있습니다.

이상은 경찰경호학과, 경찰행정학과, 사회체육학과 소식이였습니다.

 

 

 

 

 

www.s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