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경호계열

패션디자인학과, 모델학과의 명문인 서강전문학교-업무협악 소식

 

모델학과. 패션디자인학과의 명문인 서강전문학교 업무 협약 소식

 

여러분

 

안녕하세요~~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이 시간이면 졸리기도 하고 왠지 모르게 나른해지고 따뜻한 곳만 찾게 되고...

그러지 말고 서강전문학교 패션디자인학과 소식으로 기분을 업 시켜보아요~~

 

 

오늘은 서강전문학교와 G밸리패션센터와의 업무 협약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각 대표 임직원의 참여 하에 서강전문학교 2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협약은 패션디자인학과의 패션인력 양성 및 지역 패션산업 활성화를 위해 체결되었습니다.

 

 

서강전문학교 모델학과, 패션디자인학과 등  학과 학생들은 현장 실습 등 다양한 기회 마련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서강전문학교 이미정 총장은 "양 기관이 협력하여 신진디자이너 및 모델을 발굴하여 세계적인 브랜드를 육성하고

 금천, 구로구를 글로벌 패션타운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G밸리패션센터는 "G밸리 패션산업의 경쟁력강화" 와 "글로벌 패션타운으로 도약" 이라는 근본적인 목적과 비전을 달성하기 위하여 설립된 지역 나아가 글로벌 패션 기업의 융화를 돕고 적시적재의 컨설팅을 제공하는 전초기지이자 디자인 전시공간입니다. 금천구 가산동에 있어 앞으로도 서강전문학교 패션디자인학과, 모델학과와의 양한 교류가 기대되는 바입니다

라고 전하였습니다.

 

패션디자인학과, 모델학과의 명문 학교인 서강전문학교는 실용성이 중시되고 개성이 중요시 됨에 따라 패션흐름이 다양해지고 유행주기가 짧아지고 있습니다. 패션디자인학과는 시장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순발력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산업현장에서 요구되는 실무능력을 갖춤으로서 고부가치를 창출하는 패션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졸업 후 진로 패션기업의 브랜드 디자이너, 샵마스터, 프로젝트 매니저, 특수의상 디자이너, 스타일리스트, 소재디자이너,

컬러리스트, 패션컨설턴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이상은 패션디자인학과, 모델학과 서강전문학교에서 업무 협약식 관련하여 전해 드렸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구요

 

다음 시간에 만나요

 

 

 

www.s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