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행정계열

최고의 전문학교 서강전문학교 기숙사 예울관을 소개합니다!!!!

최고의 전문학교 서강전문학교 기숙사 예울관을 소개합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군사학과]

 

안녕하세요~~

이시간에는 서강전문학교에서 기숙사에 관한 내용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서강전문학교에서는 학생들의 단기 공무원 합격에 서울권대학교 편입 및 달성을 위하여 집중적 학습을 할 수 있는 기숙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개인별 샤워실, 개별 냉, 난방, 책걸상 및 침대를 갖춘 최신식 기숙사 건물에서 재학생, 신입생 및 스파르타식 경찰시험 수험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숙사 입실 학생 중 경찰공무원 및 법무직공무원을 포함한 공무원 양성 과정,  학사 편입, 자격증시험 대비반을 대상으로 하는 심화교육과정을 연계할수 있습니다. 

이에 서강전문학교는 단기간에 학사편입, 공무원 시험합격 등 개인별 목표를 설정하여 학업에 매진할 학생들의 적극적인 신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근 교정직공무원의 합격자 배출에 이어, 재학생이 경찰시험을 합격하는 놀라운 결과를 연이어 달성하고 있습니다.

이는 2년제 전문학교 중 유일한 교육적 쾌거이며 서강전문학교만의  자랑입니다.

이에 서강전문학교는 한걸음 더 나아가 학생들의 단기 공무원 합격과 서울권대학교 편입 및 취업 달성을 위하여 집중적 학습을

할 수 있는 보다 쾌적한 제2생활관을 추가로 신축하여 학생들에게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서강전문학교는 경찰/복지 특성화 학교로서 전문학교 최초, 유일 5년 연속 공무원 배출과 함께 최연소 여자 경찰 합격,

육군3사관 대거 합격, 군부사관 장학생 합격을  전국 1위에 빛나는 명실공히 명문학교입니다.

전문학교 중 최초로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 주최 브랜드 대상 특성화부문 수상하는 등 최고의 교육 수준을 

인정받고 있는 서강전문학교입니다.

교육부로부터 학위과정을 평가 인정받아 학사학위를 취득하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전문대 및 4년제 대학 졸업생과

동등한 자격으로 일반 및 편입과 대학원 진학이 가능합니다.

최고의 전문학교인 서강전문학교!!!

그중에서도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군사학과를 주목해주시길 바랍니다.

 

 

 

 

 

 

 

 

www.sg.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