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찰행정계열

[서울 서강전문학교]2014학년도 예비 수시모집 진행

 

서울 서강전문학교 2014학년도 예비 수시모집 진행

 

 

[한국아이닷컴 김정균 기자] 서울 독산동과 영등포에 캠퍼스를 두고 있는 서강전문학교는 2014학년도 예비 수시모집 전형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강전문학교 입학처 관계자는 " 본교는 타 대학과 복수지원이 가능하며, 수시전형 합격자에게는 전원 수시장학금 지그과 함께 기숙사 예울관 우선입실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고, 경쟁률도 정시전형에 비해 낮은 편이라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항공보안학과, 사회복지학과, 아동보육학과, 정보보안학과, 실용음악학과, 광고디자인학과, 미용예술학과 등 인기학과를 중심으로 원서접수가 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최근 서강전문학교는 2년제/전문학교 중 최초로 3년 연속 경찰공무원을 배출하였고, 법무공무원 및 육군3사관학교 합격자를 대거 배출하는 등 전대미문의 교육적 쾌거를 이룩하고, 이를 발판으로 교수와 학생이 함께 더 큰 발전을 결의하는 전진대회를 개최하였다. 이 전진대회에는 33대 서울시 용산구청장을 역임하고 16대 국회의원을 역임한 100% 대한민국 국민대통합위원회 설송웅 총괄본부장이 서강전문학교 학생들에게 한국인의 저력과 함께 미래의지도자가 되어줄 것을 당부하는 축사를 하였다.

 

한국경비지도사협회 조달환 회장, 육군3사관학교장을 역임한 이종간 장군, 대한소믈리에협회 우판사 회장, 법무부 한국 사법교육원 이영근 이사장, 태영법무법인 이명헌 변호사, 한국생활건강협회 윤재구 회장(보건학박사, 미용학박사)와 존선아 부협회장 등 서강전문학교를 후원해주시는 여러 각계 인사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와 관련하여 동국대 경찰행정학과 박사 출신으로 2013년 최우수 교사로 선정된 서봉성 교수는 "서강전문학교는 2년제/전문학교 중 최초로 3년 연속 경찰합격자를 배출하였으며, 육군3사관학교와 사회복지사 합격생을 대거 배출하고 있습니다.

많은 전문대학교와 2년제/전문학교에서 서강의 홈페이지와 활동을 모방하고 있지만 서강의 정신과 교육적 가치관은 쉽게 따라할 수 없습니다. 다른 대학의 모범이 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더 많은 경찰공무원과 법무공무원을 배출하여 대한민국을 바로 세울 멋진 경찰공무원과 법무공무원 양성의 도량이 되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서강전문학교는 현재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항공보안학과, 교정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아동보육학과, 경영학과, 호텔경영학과, IT학과, 광고디자인학과, 실용음악학과, 보컬학과, 미용예술학과 등에서 2013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및 2014학년도 신입생 예비수시모집 전형을 진행하고 있다.

입학에 관한 상담은 서강전문학교 입학상담실(02-2637-7774)로 전화하거나 경찰/복지계열 홈페이지(www.sg.ac.kr)나 종합예술계열 홈페이지(art.sg.ac.kr)에서 받을 수 있다.